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벳푸에서 휴우인 가는길에 들렀던 쥬몬지바루 전망대🗼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벳푸에서 휴우인 가는길에 들렀던 쥬몬지바루 전망대🗼

클로저 2023. 2. 14. 10:27
반응형

벳푸에서 아프리칸사파리로 가는 길에

지도에 쥬몬지바루 전망대가 나타나더라구요!


전망대 구경에 그리 오래걸리는 것도 아니니

온김에 잠시 들러보기로 했어요~

쥬몬지바루 전망대
주몬지바루 전망대 가는 길


큰길에서 빠져나와 좁은 산길로 들어서면

방송국 송신소가 보입니다.

갈림길이 나오면 직진하세요!


우회전해서 내려가면 공동묘지 나와요

어떻게 아냐구요? 제가 가봤으니까요 🤣

쥬몬지바루 전망대
티비송신소 방향으로 직진


큰길에서 조금만 들어오면

여러 티비송신소가 모여있는게 보여요

여기서 벳푸와 오이타로 전파를 쏴주는 듯

쥬몬지바루 전망대
거의 다왔음


차에서 내리니 탁 트인 풍경이 보입니다!

바닷가로 안다녀서

벳푸가 해안도시라는 걸 까먹는데

전망대에서 보니 바닷가에 있는

벳푸시내가 한눈에 보이네요~

쥬몬지바루 전망대
쥬몬지바루 전망대


낮에와도 탁 트인 풍경이 멋지고

밤에 와도 야경이 멋있을 것 같아요

바람이 많지 않을 때 오면

곳곳에서 피어오르는 수증기가 장관이래요!

차가 없으면 오기 어려운 곳 같아요.


걸어서 오는 서양인 커플이 있긴 했어요😅

쥬몬지바루 전망대
쥬몬지바루 전망대


이렇게 보니 벳푸도 꽤 크네요

정말 모든 시내가 한눈에 다 보여요

우리가 묵고 있는 호텔도 찾아봅니다 😄

저 멀리 바다건너 오이타 시내까지 보이네요!

쥬몬지바루 전망대


멍 때리고 보게되는 전망대 풍경

..이지만 바람이 불어서 넘 추운거 🥶

5분만에 차로 돌아왔어요 ㅋㅋㅋ

주차장이 코앞이라 짱좋음!

쥬몬지바루 전망대
쥬몬지바루 전망대에서 본 풍경


왼쪽 아래 산중턱에는

고속도로 휴게소가 있는데요

거기서 보는 풍경도 볼만해요

그러니까 고속도로를 이용한다면 휴게소

국도를 이용한다면 쥬몬지바루 전망대!

쥬몬지바루 전망대
왼쪽 아래고 고속도로 S.A
쥬몬지바루 전망대
멋있다~


그런데 벳푸와 유후인을 다니다보니

이렇게 산의 한쪽면에는 나무가 없더라구요

유황가스 때문인지,

일부러 나무를 제거한건지..

왜 그런지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

쥬몬지바루 전망대
쥬몬지바루 전망대

 

[벳푸 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베푸(Nishitetsu Resort Inn Beppu)


8.4/10 - 매우 좋아요 / 현재 요금 \88,252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호텔스닷컴

 

deg.kr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 찐후기🏨조식뷔페.주차.시설.주변환경.토키와백화점

벳푸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가성비 온천호텔 7년만에 다시 찾은 벳푸! 전에는 에어비앤비에 묵었었는데요 이번에는 호텔에 묵게 되었어요~ 럭키엄마에게 호텔 예약을 맡겼는데 아

geotv.tistory.com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https://geotv.tistory.com/373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 찐후기🏨조식뷔페.주차.시설.주변환경.토키와백화점 벳푸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가성비 온천호텔 7년만에 다시 찾은 벳푸! 전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