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파주드라이브 파주가볼만한곳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파주드라이브 파주가볼만한곳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클로저 2023. 12. 24. 12:01
반응형

 

사진찍기좋은곳으로 유명한 파주의 말똥도넛카페에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색감이 정말 화려하쥬?😆

 

 

 

다양한 굿즈도 전시되어 있네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한 세트장에 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이에요~

 

 

 

곳곳에 포토스팟이 배치되어 있어서 사진찍는 재미가 있어요~ 괜히 사진찍기좋은카페로 유명한게 아니었네요!

 

 

 

도넛 종류도 엄청 다양쓰~

가운데 크림이 봉긋 솟아오른 말똥도넛이 대표 메뉴라고 해요!

 

 

 

도넛 가격은 개당 3~4천원 정도!

도넛 이름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아이스크림도 그렇고, 케익도 그렇고 색이 정말 vivid한게 예뻐요! 매장의 인테리어 컨셉과도 잘 어울리는 색들이네요~

 

 

 

맛있어 보이는 녀석들을 담다보니 6개나 구입한 도넛! 치킨 한마리 값이네요🤣

 

 

 

포장박스도 핑쿠핑쿠, 실내도 핑크핑크

핑크와 하늘색을 많이 사용한 말똥도넛의 디자인이에요

 

 

 

2층에도 좌석이 있다고 해서 한번 올라가 보았습니다~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있었던 1층 실내!

 

 

 

2층에도 자리가 꽤 넓었어요~

포토스팟이 많아서 사진찍기 좋은 파주카페, 말똥도넛이었습니다😁

 

 

 

파주 가볼만한곳, 어린이백화점 문구도매 '디케이지'✏️

파주에 있는 '디케이지'를 아시나요? 문구덕후라면 아실 수도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문구류를 비롯해 완구도 많고요 일부 과자류와 공구류도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약간 문구 도매시장 느낌이

geotv.tistory.com

 

 

잠실 롯데월드몰 만옥 & 노티드월드

뭉개구름이 뭉실뭉실 피어오르던 어느 날! 오랜만에 잠실나들이에 나섰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 중화요리 4대문파라는 '만옥'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요즘 계속 중식이 먹고 싶었는데(집에서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