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뉴코아 팩토리아울렛 광명점' 세일중 : 폴로키즈 득템 본문

일상의 기록/우리집 초딩남자

'뉴코아 팩토리아울렛 광명점' 세일중 : 폴로키즈 득템

클로저 2024. 1. 23. 10:21
반응형

 

뉴코아팩토리아울렛 광명점에서 아이들 옷을 대박세일 한다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마침 광명 근처에 갈 일도 있었거든요😆

 

 

 

아동복은 5층이었는데요.

올라가자마자 폴로가 눈에 들어왔는데 한눈에 보기에도 저렴한 느낌이 팍 왔어요😄

 

 

 

아래 노란색 폴로티셔츠가 넘 귀여워서 눈을 뗄 수가 없었네요.

4만9천원에 겟 했습니다😆

 

 

 

럭키가 맘에 들어했던 성조기 패치가 붙은 폴로패딩!

ck도 엄청 저렴했지만 둘다 너무 얇아서 두꺼운 폴로 패딩을 12만원에 들여왔어요.

성조기 패치는 없었지만 색과 디자인은 거의 비슷하고 구스는 두꺼워 따뜻한 제품이었네요😉

 

 

 

아디다스 츄리닝도 가격이 좋았는데요. 럭키에게 맞는 9사이즈가 없어서 아쉽쓰😭

6~7세 아이들에게는 맞는 옷이 더 많을 것 같아요.

 

 

 

럭키는 생뚱맞게 액션가면 가방을 사달라고..

그건 유치원 아이들이나 멜법한 가방이란다~

 

 

 

두꺼운 다운점퍼에 티셔츠 두개해서 폴로 세벌을 20만원에 득템했네요😄

계산대에서 뉴코아아울렛 플친추가 및 멤버십 신규가입으로 5천점 포인트까지 받아 더 저렴했어요~

 

 

 

 

더 어린 아이들 옷도 많았는데요.

아동복들이 대체로 세일도 많이하고 저렴했네요~

 

 

 

애기들 옷을 보니 럭키도 이런거 입던 때가 있었는데.. 잠깐 그리움이 스쳐갔다는 ㅋㅋㅋ

 

 

 

노티카 티셔츠도 싸고.

드레스셔츠도 저렴했지만 많이 있어서 패스했어요

 

 

 

요즘 지오지아는 가성비가 미친듯

간만에 득템해서 기분좋았던 뉴코아 팩토리아울렛 방문이었습니다~🥰

 

 

 

 

일산 그릇아울렛 수입식기 전문매장 '모드니' 방문후기

물류창고처럼 보이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일산 주부들의 보물창고 수입그릇 할인매장 '모드니' 입니다! 가방반입은 안되니 차에 두고오세요~ 모드니는 대중교통으로 오기는

geotv.tistory.com

 

 

기프티콘 할인구매 잘하면 득템

우연히 알게 된 쿠폰 / 상품권 할인판매 어플 '니콘내콘'과 '팔라고'입니다. 먼저 팔라고는 에스크로 시스템이 있어서,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한 이후에 판매자에게 대금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