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주고인근 호떡집, 로마찹살꿀호떡 본문

플레이스 리뷰/가볼만한 곳

충주고인근 호떡집, 로마찹살꿀호떡

클로저 2024. 3. 20. 14:01
반응형

 

요즘 호떡파는 곳을 찾기가 쉽지않은데요

 

충주에서 호떡집을 발견해 냉큼 들어가 보았어요~😋

 

충주고등학교 인근 위치한

로마 찹쌀꿀호떡이라는 곳이에요!

 

 

 

호떡 1500원
오뎅 700원
옥수수 3000원

 

 

많이 구입할 수록 저렴해지는 구조네요~😄

 

 

 

기름속에서 지글지글 튀겨지듯 구워지는 호떡!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려요~

 

 

 

 

노릇노릇 구워진 호떡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호떡하나 먹으니까 든든한게

이 날은 호떡으로 한끼 때웠네요 😆

 

 

 

 

충주맛집 중앙탑막국수 - 대기시간/메뉴/주차/가격

수안보에서 충주시내로 들어오는 길 삼거리에 위치한 중앙탑 막국수 목 좋은 곳에 위치한 탓인지 여름이면 항상 북적이는 곳이다! 주말 점심이라 길가에까지 차들이 쭉 늘어서 있었다 도착하면

geotv.tistory.com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충주맛집 '마중'

충주에서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엄청 깔끔해보이는 곤드레밥 집이 있어서 한번 찾아가보기로 했어요~ 식당 이름은 '마중' 지현동 충주고 뒷편에 있는데요 주택가 골목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