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 초밥맛집 대한극장 '대가스시 장인초밥'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충무로 초밥맛집 대한극장 '대가스시 장인초밥'

클로저 2024. 5. 6. 09:01
반응형

 

충무로 대한극장 뒤편

초밥맛집으로 유명한 곳

대가스시 장인초밥에 다녀왔어요🍣

 

 

 

이 집 초밥이 괜찮다는 말을 듣고

한번 와 봐야지 생각만 했었는데

드디어 방문해보게 되었네요

과연 나의 기대에 부흥을 할지~😆

 

 

 

런치 대가찬스 특초밥 12개 13,900원

나쁘지않은 가격인데 퀄리티를 봐야겠죠

여기에 장어와 광어를 추가했어요

 

 

 

여기 식당 구조가 좀 특이한게

1층에 들어서면 키오스크와 테이블이 하나 있고

한 계단 위에 테이블과 주방이 있고

또 한 계단 위에는 다락방 같은 공간이 있어요

 

 

 

초밥이 나왔는데요..합격입니다!

네타의 퀄리티가 훌륭하네요

점심시간에 오면 웨이팅도 있다던데

그럴만 하다는 생각입니다

 

 

 

회를 잘 숙성시켜서

부드러운 맛이 좋았습니다

 

 

 

세트에는 미니우동과 된장국도 나옵니다

새우튀김도 1인당 1개 제공

 

 

 

맛있게 먹었던 대가스시 초밥이었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와보고 싶네요😉

 

 

 

 

서초역초밥 회가많은초밥 '한남일류초밥'

서초동에서 점심을 먹는 날! 오늘 메뉴는 초밥으로 골라보았어요~🍣 서초동에 있는 한남일류초밥이라는 곳에 들렀는데요. 대부분의 좌석이 예약이 되어있어서 그냥 왔다가는 기다려야할 수도

geotv.tistory.com

 

 

오키나와) 최애초밥집 '하마스시' 아메리칸빌리지 차탄점 방문후기

럭키네가 일본에 오면 꼭 들러야겠다 마음먹은 곳 바로 럭키가 너무나 좋아하는 회전초밥집인데요~😁 그 중에서도 예전에 와보고 좋았던 기억이 있는 아메리칸빌리지의 하마스시 차탄점에 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