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된장전문점 '옥된장 충무로역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된장전문점 '옥된장 충무로역점'

클로저 2024. 5. 15. 09:01
반응형

 

동국대 근처 필동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날이 따뜻해지니 냉면한그릇이 생각나네요:)

 

 

 

 

하지만 오늘 메뉴는 냉면은 아니에요😆

오늘 점심은 바로

 

 

 

된장찌개입니다 😄

된장찌개 전문점인 옥된장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손님이 많았던 옥된장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점심특선 된장전골(11~15시)
소고기삽겹된장 11,000원
표고버섯된장 11,000원
우렁미나리전 15,000

 

 

 

된장찌개가 아니라 된장전골이었네요😅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우삼겹된장 3인분과

우렁미나리전을 하나 시켰어요!

 

 

 

맛있게 먹는 법을 참고하여

보글보글 끓여먹는 된장전골입니다 ㅋ

 

 

 

태이블마다 반찬으로 통에 담긴 김이 있네요

따로 판매도 하고 있대요

 

 

 

소고기삼겹 된장입니다

고기양이 제법 많았어요

된장에 미나리 조합은 처음이네요😋

 

 

 

사이드로 시킨 우엉미나리전

얇고 바삭하게 구워낸 전이네요

이게 만오천원

 

 

 

전에도 된장찌개도 미나리가 듬뿍

미나리를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마무리로 칼국수 사리를 넣어서

장칼국수를 끓여먹는 걸로 식사완성!

 

 

 

 

충무로 초밥맛집 대한극장 '대가스시 장인초밥'

충무로 대한극장 뒤편초밥맛집으로 유명한 곳<span..

geotv.tistory.com

 

 

충무로칼국수맛집 '충무칼국수보쌈'

층무로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 메뉴는 칼국수인데요 충무로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충무칼국수보쌈에 왔어요😀 일찍 왔더니 대기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네요~ 칼국수보다 먼저 테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