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김장채소 키우고, 베란다에서 외식(?)하기 본문

일상의 기록

김장채소 키우고, 베란다에서 외식(?)하기

클로저 2022. 10. 21. 08:01
반응형

또 가을 햇살이 좋았던 어느 주말인데요.

이 날은 음식을 차려 와서 베란다에서 먹기로 했어요!

메뉴는 문어 샐러드랑 오일파스타네요 😄

베란다외식베란다외식
오일파스타와 문어샐러드


이거는 풀무원 얇은피만두였나? 꽤 맛있더라구요?

햇살이 참 좋았던 9월의 어느 휴일 오후였네요 🔆

베란다외식베란다외식
풀무원 얇은피만두


어디 나가지 않아도 가끔 이렇게 베란다로 음식을 차려와서 먹으면 기분 전환도 되고 좋더라구요 😄


베란다가 좀 더 넓으면 좋겠지만..

다른 방은 모두 확장공사를 해서 이곳이 유일한 베란다네요 😆

베란다외식
럭키네 베란다외식


옛날에는 파스타가 되게 거창한 음식 같았는데

지금은 뭐 거의 라면 끓여 먹듯이 가볍게 접근할 수 있는 그런 음식이 된 거 같아요

베란다외식베란다외식
오일파스타


배추랑 무 모종 심어 놓은게 그새 또 자랐네요

김장채소재배김장채소재배
럭키네 텃밭

그런데 벌레가 왜 이렇게 많은지.. 무랑 배춧잎에 구멍이 숭숭 뚫렸어요


이래가지고 수확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김장채소재배
벌레먹은 배추


럭키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잡초도 뽑아주네요

오늘 잡초도 뽑고, 물도 주고 럭키가 밭일 아주 제대로 하는데요?

김장채소재배김장채소재배
풀뽑고 물주고


배추랑 무랑 다 자라면은 럭키가 먹을 백김치도 좀 담가야겠습니다

앞으로 서리 내릴 때까지 얘네들이 얼마나 커줄지

거기에 올해 김장의 성패가 달렸습니다 😄

김장채소재배김장채소재배
EM용액 뿌리기

 

 

최고의 들기름막국수, 과천 '메밀장터' 선바위본점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과천 선바위역으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메밀장터라는 엄청 유명한 막국수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평일 점심인데도 차들이 장난 아니었어요😅 이 

geotv.tistory.com

 

인도에 있는 세계 최대의 동상🇮🇳

인도에 세상에서 가장 큰 동상이 있다고 해서, 그 동상을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름은 스태츄 오브 유니티라고 하거든요~ 스태츄 오브 리버티가 아니라 유니티라고 합니다 😁 여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