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럭키의 졸업입학선물🎁가지고 싶었던 2층 침대 구입! 본문

일상의 기록

럭키의 졸업입학선물🎁가지고 싶었던 2층 침대 구입!

클로저 2022. 11. 18. 08:01
반응형

이제 곧 초등학생이 되는 럭키를 위해 2층 침대와 책상을 사주기 위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스타필드와 이케아에 이어 마지막으로 고양시 식사동에 있는 고양 가구단지를 방문해 보았어요~

2층침대
고양가구단지

 

사전에 어떤 것들이 있나 인터넷으로 알아봤는데, 이곳에 제가 원하는 매장이 있어서 왔습니다.

바로 꿈꾸는요셉인데요!

매장이 1층은 템퍼, 2층 이태리 수입가구, 3층 꿈꾸는요셉 이렇게 같이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2층침대
꿈꾸는요셉


이 핑크책상.. 다시 제가 과거로 돌아간다면 꼭 사고 싶네요 😍

그리고 이 2층 침대도 자매들이 쓰면 참 좋을 것 같아요~

2층침대2층침대
아동용 가구


여기는 중고등학생들이 쓰면 괜찮을 것 같고.

이 책상은 인터넷으로 제가 많이 알아봤는데 굉장히 실용적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안에 깊이가 되게 깊어요~

2층침대2층침대
아이방 꾸미기


벌써부터 우리 럭키는 옷장에 들어가서 숨바꼭질을 할 궁리를 하고 있네요~

2층침대
신이난 럭키


꿈꾸는 요셉의 히트상품이라는 이 책상이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방문을 등지고 공부하면 심리적 안정감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이 책상은 벽을 등지고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앉는 곳이 이렇게 한단 올라가 있어서 뭔가 좀 안정적인 느낌을 받더라고요.

2층침대2층침대
인기상품


하지만 단점은 잘때마다 이렇게 침대를 안으로 넣었다 뺐다 해야 하는데.

공간활용도 면에서 공간을 넓게 쓸 수 있고 할 수 있어서 그게 장점이 될 수도 있겠죠?! 

보는 시각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어요~😁

2층침대2층침대
공간활용


럭키는 이 미끄럼틀 침대에 잠깐 꽂혔습니다.

왜냐하면 미끄럼틀이 있기 때문이죠ㅋ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지만, 이건 아랫집이 싫어할 예정이므로 빠르게 PASS

2층침대
미끄럼틀 침대


스타필드의 일룸과 한샘, 그리고 이케아와 꿈꾸는 요셉까지 둘러본 럭키네!

과연 럭키네는 어떤 책상을 선택했을까요?

럭키네의 선택은 바로 꿈꾸는 요셉의 벙커 침대 책상입니다!

2층침대
럭키의 선택


이유는 우선 럭키가 이 책상을 가장 원픽으로 꼽았고요!

그리고 수납공간도 굉장히 많고, 계단에 또 서랍이 있어서 실용성 면에서 좋더라구요~

2층침대2층침대
2층 침대


2층 침대에는 기존에 있는 럭키 이불들로 꾸며줬어요~

이케아에서 구름 조명등도 샀는데, 달기 전에 사진을 찍었네요 😅

2층침대
침대


저희는 옷장 없이 책상 확장형을 선택했는데, 옷장형이 잘못 배송이 된거에요.

이미 설치하는 와중이었는데 더 비싼 제품이니 그냥 쓰시는게 어떻겠냐 제안하셔서

책상이 넓은게 좋지만 뭐 다시 해체하고 또 배송날짜 잡기 번거로워서 그냥 그러자고 했답니다.

2층침대
설치중


책상 조명은 원래 책상 길이에 맞는 LED 조명 옵션을 선택해서 설치 받기로 했는데요

배송이 잘못오는 바람에 조명 길이가 안맞아서 며칠뒤에 다시 오셔서 설치해 주셨어요.

그 전까지 임시로 전에 쓰던 스탠드를 가져돠놨어요~

옷장도 깊숙이 있어서 옷뿐만 아니라 가방 같은 것도 수납하면 좋을 것 같아요!

2층침대2층침대
침대와 책상, 옷장, 수납장 All in one


과연 달라진 방을 본 럭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유치원에 다녀온 럭키가 역시 가장 좋아하는 2층 침대로 먼저 직진하네요😊

2층침대2층침대
찐 리액션


2층침대 가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소원청취 한 럭키네요 😊

새 침대라 양말까지 벗고 경건한 마음으로 올라가는 럭키입니다 ㅋㅋㅋ

2층침대2층침대
소원성취 럭키


너무나 신나하는 럭키의 모습을 보니까 저도 기분이 좋네요 😁

여러분도 어릴 때 2층 침대의 로망, 다들 있으셨죠? 😻

그런데 매장에서 볼 때는 매장천장이 굉장히 높아서 2층 침대에 올라갔을 때 머리가 많이 닿지는 않았는데

집에서는 매장만큼 천장이 높지 않아서 이 부분 좀 유의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2층침대
천장 괜찮을까


역시나 집에서도 옷장을 보고 숨바꼭질을 먼저 하는 럭키네요!

2층침대
장난끼

 

이제 혼자서 입었던 옷정리도 하고,

유치원 가방, 태권도 가방 정리도 척척 하는 럭키네요~

2층침대2층침대
성장하는 아이에 맞는 가구가 필요하다

 

이층 침대가 생기니 럭키가 혼자 자겠다고 하네요. 그 말에 저 왜 이렇게 서운하죠? 🥹

저한테는 아직까지 너무 귀여운 아기인데..

그래도 이제 형아가 되어 하루하루 커가는 모습에 너무 뿌듯합니다!

2층침대


책상 하나 들여놨을 뿐인데 스스로 책을 들고 와서 공부를 하는 럭키입니다 😄

집중하는 모습도 이제 제법 학생 같은데요?!😆

2층침대
공부하는 모습 연출?!


내일은 럭키가 또 얼마나 커 있을까요😍

하루하루 부쩍 커가는 모습에 기특하고 대견하면서도, 아쉬운 마음도 드는 요즘입니다😅

2층침대
귀욤

 

 

네바다 핵실험장과 북한 풍계리 핵실험 갱도

오늘은 핵실험장에 한번 가볼게요. 여러 군데가 있지만 제일 유명한 미국 네바다주에 있는 핵실험장을 한번 찾아가 보겠습니다. 네바다주에서 약간 남쪽 위치에 핵실험 장소가 있네요. 라스베

geotv.tistory.com

 

 

전복풀코스로 유명한 곳 : 자갈치시장 달봉이횟집

2박 3일간의 부산여행 첫날 저녁! 부산에 왔으니 회먹으러 가줘야죠^^ https://geotv.tistory.com/150 자차로 편안한 부산여행 (2박 3일) 22년 5월 20-22일, 2박 3일간의 여행 일정입니다. 각 여행지에 대한 세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