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후쿠오카의 밤풍경🌙나카강변과 텐진중앙공원 루미나리에🎇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후쿠오카의 밤풍경🌙나카강변과 텐진중앙공원 루미나리에🎇

클로저 2023. 2. 26. 09:01
반응형

후쿠오카의 밤 🌙


비록 포장마차는 못갔지만

대신 멋진 곳을 발견했어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나카강의 야경


숙소 바로 앞에 나카강

후쿠하쿠 만남다리가 있었는데요

예쁘게 조명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후쿠하쿠 만남다리


든든하게 저녁도 먹었겠다

소화도 시킬겸 야경을 감상하며

나카강변과 텐진중앙공원을 산책했어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나카스


다리위에서 버스킹 하는 사람도 많았어요

FUKUOKA 조형물 앞에서 인증샷 찰칵📸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과거 게스트하우스로 이용되었다는

카이힌칸이라는 옛 건물도 있네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카이힌칸


소화도 시킬겸 다리를 건너서

크게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어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텐진중앙공원을 거쳐 가는데

여기도 조명이 장난아니네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이렇게 잘 되어있는지 모르고 왔는데

완전 선물을 받은 기분이에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유료관람구역도 있었는데요

굳이 추가로 돈을 내고 볼 필요를 못 느낄만큼

공원의 조명장식이 잘 되어있었어요 😅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유료구역


후쿠오카의 밤 분위기가 좋았던지

빙글빙글 돌며 기뻐하던 럭키 😍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텐진중앙공원


크게 한바퀴 돌아 다른 다리에서 본

아까 건넌 후쿠하쿠 만남다리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후쿠하쿠 만남다리


지치지도 않는지

끊임없이 뛰는 럭키다람쥐🐿️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이렇게 후쿠오카에서의 추억을

또 하나 얻어서 갑니다 🥰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붉은 등이 걸려있는 곳이 바로

그 유명한 이치란라멘 본점!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이치란라멘 본점


호텔로 돌아갈때도

나카강변을 따라 걸었어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이곳 나카스 지역은 유흥가라서

밤에 아이들과 다니긴 약간 불편한점도 있는데

강변을 따라 다니니 그래도 괜찮았어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호텔 대욕장에서 개운하게 목욕하고

2차로 기린 흑맥주와 사케한잔~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후쿠오카의 밤


조용해서 봤더니

어느새 골아떨어진 럭키네요😆

오늘 하루도 알차게 잘 놀았다!

나카스 밤문화 후쿠오카야경


[후쿠오카 호텔추천]

 Hotel Resol Trinity Hakata ★ 1박 110,206원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호텔스닷컴

 

deg.kr

 

처음타본 새벽비행기✈️후쿠오카 KE5075 / LJ221 탑승기

1월초 럭키의 방학을 맞아 4년만에 해외여행으로 후쿠오카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항공권 한창 쌀 때는 셋이서 30만원대에 다녀온 적도 있는데 지금은 1인에 30만원 대네요 그나마 후쿠오카가

geotv.tistory.com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https://geotv.tistory.com/373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 찐후기🏨조식뷔페.주차.시설.주변환경.토키와백화점 벳푸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가성비 온천호텔 7년만에 다시 찾은 벳푸! 전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