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후쿠오카 시내관광 추천일정🏛️후쿠오카시박물관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후쿠오카 시내관광 추천일정🏛️후쿠오카시박물관

클로저 2023. 2. 28. 09:53
반응형

오늘은 후쿠오카 시내관광 하는 날!


어디를 갈까 하다가

후쿠오카시 박물관에 가보기로 했어요~

럭키가 좀 커서 이제는

박물관에 같이 가도 좋을 것 같았어요!

후쿠오카시박물관
후쿠오카시박물관

 

니시진역에서 내려서

15분 정도 걸어서 도착!


날씨가 추웠지만 걸을만했어요~

주변은 고층 맨션이 많은 부촌인 것 같아요

후쿠오카시박물관
박물관 입구


후쿠오카에 여러번 와봤지만

박물관은 처음 방문해보네요

입장료는 200엔


주차는 무료입니다!

후쿠오카시박물관
박물관 앞 광장

 

바람도 불고 날씨가 추웠는데

실내에서 구경하니까 좋네요😄

건물이 꽤 크고 웅장합니다!

후쿠오카시박물관
박물관 로비의 천장


후쿠오카시의 역사에 대해

과거부터 현재까지 시간순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었어요

후쿠오카시박물관


선사시대 유물은 사실

우리나라 박물관이랑 비슷해요

후쿠오카시박물관


어차피 중국이나 한국을 거쳐

일본으로 문화가 전해졌으니 뭐

후쿠오카시박물관

 

사람사는거 예나 지금이나

다 거기서 거기죠 뭐 😆

후쿠오카시박물관


QR코드로 한국어 설명도 들을 수 있다는데

저는 따로 이용해보지 않았고요

(한국어 오디오가이드는 300엔이래요)


궁금한건 구글렌즈로 간단히 번역해서 보았어요~

후쿠오카시박물관


무슨 내용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한국인 입장에서는 조금 보기 거북했던

설명이 한군데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그 근처에만

사진촬영 금지 표시가 있어서 황당;;

후쿠오카시박물관


전시를 관람하다보니 어느 시점에서는

뭔가 한시대를 건너뛴 듯도 하고


전쟁과 원폭피해 등에 대해서는

철저히 일본의 입장에서 설명되어 있으니

자녀와 함께 간다면 적절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후쿠오카시박물관


우리보다 일찍 서양문물을 받아들인탓에

근대의 유산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후쿠오카시박물관


요즘 출시해도 인기가 있을 것 같은

레트로 감성의 석유난로

후쿠오카시박물관


마츠리에 사용되는 가마같은건데

후쿠오카 지역의 전통인가봐요

후쿠오카시박물관


축제를 직접 보지 못했지만

영상으로나마 만나볼 수 있었어요

후쿠오카시박물관


특별전시로 굉장히 긴 칼을 전시하고 있었어요


여성분들이 많았던게 인상적이었어요

후쿠오카시박물관
특별전시


일본 3대 검 중에 하나라는데

오다 노부나가라는 사람이 사용하기도 했었다고

후쿠오카시박물관


나오면서 보니 미야자키하야오 특별전도

이곳 후쿠오카시박물관에서 열리고 있었어요

오픈시간인지 입장하려는 줄이 길게 서있더라구요

후쿠오카시박물관


박물관을 나서서 바로 인근에 있는

후쿠오카타워와 모모치해변을 보러갑니다!

세군데 연계해서 같이 구경하기 좋은 코스였어요 😁

후쿠오카시박물관


[후쿠오카 호텔추천]

  Hotel Resol Trinity Hakata ★ 1박 110,206원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bitl.bz/Z8O46p

 

호텔스닷컴

 

deg.kr

 

후쿠오카 호텔 '르솔 트리니티 하카타'-객실.조식.온천.주변.주차

벳푸에서 후쿠오카로 돌아온 럭키네 고작 두밤자고 온건데 고향에 온 기분 무엇 😆 퇴근시간에 겹쳐서 약간의 정체가 있었다 후쿠오카에서 묵을 호텔은 텐진과 하카타 사이 나카스에 있는 호

geotv.tistory.com

 

후쿠오카 시내관광ㅣ일본인의 문화를 가까이서 만났던 하코자키궁🏯⛩️

어제 저녁 렌터카를 반납하고 오늘은 대중교통으로 이동을 합니다🚃 하코자키궁에 가기위해 하코자키신궁 역으로 왔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시내관광 하는날! 후쿠오카는 여러번 와봤지만 아직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