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후쿠오카 시내관광ㅣ일본인의 문화를 가까이서 만났던 하코자키궁🏯⛩️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후쿠오카 시내관광ㅣ일본인의 문화를 가까이서 만났던 하코자키궁🏯⛩️

클로저 2023. 2. 27. 14:36
반응형

어제 저녁 렌터카를 반납하고

오늘은 대중교통으로 이동을 합니다🚃

하코자키궁에 가기위해

하코자키신궁 역으로 왔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시내관광 하는날!



후쿠오카는 여러번 와봤지만

아직도 못가본 곳이 많네요~

하코자키궁
하코자키신궁역

 

역에서 나오면 보이는

하코자키 궁 일대 안내도

하코자키궁
하코자키궁 주변안내


아침이라 그런가 ☀️

하코자키궁 쪽으로 가는 사람들이 많네요~


사람들을 따라서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하코자키궁
하코자키궁으로 가는 길


신사 위로 비행기가 많이 다녀요


곳곳에 드론금지 표시가 있어요

비행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신사와 함께 좋은 사진을

건질 수도 있는 포인트 같네요

하코자키궁
드론비행 금지


하코자키신궁 역에서

하코자키궁으로 가는 길에는

하코자키궁


양쪽으로 길거리 음식점들이

쭉 늘어서 있었어요

하코자키궁
감자구이


하지만 뭔가 딱히..

구미가 당기는 음식은 없었네요

하코자키궁
사과 탕후루?


사먹는 사람들도 별로 없고

먹음직 스럽지가 않았어요 😅

하코자키궁
타코야끼


럭키네가 방문했을 때는

1월 첫주라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신사를 찾고 있었어요~


야구부에서도 단체로 왔나봐요😊

하코자키궁
하코자키궁을 찾은 사람들


한국이나 일본이나 새해 소원은

가족의 건강과 평안입니다.

하코자키궁
천하태평


이곳에서 돈을 씻어서

가지고 가는 일본 사람들

평소에 보기 힘든 재미있는 모습이네요~

하코자키궁


흙을 퍼갈 수 있게 해 둔 곳도 있고

이 흙을 집앞에 뿌리면 액운을 막아준다는?!ㅋ

하코자키궁

 

땅에 박혀서 일부분만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돌인데

만지면 소원을 이뤄준다고 해요

하코자키궁


한 해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일본인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코자키궁


일본은 자연재해가 많아서

미신이나 민간신앙도 많이 발전되었다네요

하코자키궁


이 건물이 하코자키궁 본관인가봐요
제법 웅장한 모습입니다

하코자키궁


안쪽으로 들어왔더니

많은 분들이 기도를 하고 계시네요

하코자키궁


여기서 제사도 지내고

결혼식도 하는 것 같아요

하코자키궁


오래된 나무들이 많았던 뒷뜰

본관 뒤쪽으로 한바퀴 돌아보았어요

하코자키궁


떼로 몰려다니는 비둘기들

보지는 못했는데

비둘기먹이 자판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코자키궁

 

블로그에서 찾아 본 그런건 하나도 못보고

그냥 발길 닿는대로 돌아다녔는데요

고즈넉한 신사의 풍경을 감상하며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하코자키궁


또 신년에 신사를 찾아서 새해소원을 비는

일본인들의 풍습도 가까이서 볼 수 있었네요

하코자키궁

 

토요일이라 그런가

학생들도 많이 찾았던 하코자키궁

하코자키궁

 

신년 운세도 뽑아보고

소원을 적은 쪽지도 걸어놓는 사람들

하코자키궁


하코자키궁 입구에서

도리이가 늘어선 길을 쭉 따라가면

바닷가까지 갈 수 있어요

 

가다보면 공원 같은 곳도 있고

화초를 전시해 둔 곳도 있고요(유료)

시간 되시는 분들은

주변 산책도 같이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코자키궁


[후쿠오카 호텔추천]

 Hotel Resol Trinity Hakata ★ 1박 110,206원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bitl.bz/Z8O46p

 

호텔스닷컴

 

deg.kr

 

후쿠오카 호텔 '르솔 트리니티 하카타'-객실.조식.온천.주변.주차

벳푸에서 후쿠오카로 돌아온 럭키네 고작 두밤자고 온건데 고향에 온 기분 무엇 😆 퇴근시간에 겹쳐서 약간의 정체가 있었다 후쿠오카에서 묵을 호텔은 텐진과 하카타 사이 나카스에 있는 호

geotv.tistory.com

 

후쿠오카의 밤풍경🌙나카강변과 텐진중앙공원 루미나리에🎇

후쿠오카의 밤 🌙 비록 포장마차는 못갔지만 대신 멋진 곳을 발견했어요! 숙소 바로 앞에 나카강 후쿠하쿠 만남다리가 있었는데요 예쁘게 조명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