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후쿠오카 시내관광🏖️후쿠오카타워&모모치해변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후쿠오카 시내관광🏖️후쿠오카타워&모모치해변

클로저 2023. 3. 1. 09:01
반응형

후쿠오카시 박물관 구경을 마치고

바로 인근에 있는 후쿠오카타워와

모모치해변을 구경하러 가요~

후쿠오카타워
후쿠오카타워로 가는 길

 

약 6년만에 다시 찾은

후쿠오카타워네요 🏖️

6년전 아기아기했던 럭키 😍

후쿠오카타워후쿠오카타워
6년전 


해변에 우뚝 솟은 후쿠오카타워


예전에도 이번에도

궂이 올라가보지는 않았어요

후쿠오카타워
후쿠오카타워
후쿠오카타워


럭키네가 방문했던 1월 초에는

바람이 엄청 불었어요~

커피한잔하려고 근처 맥도날드에 갔는데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어요!

후쿠오카타워


후쿠오카타워 1층을 통과해서

모모치해변으로 나가봅니다     

후쿠오카타워


겨울이라 괜히 쓸쓸해보이네요

그래도 한번 내려가보기로 해요

모모치해변
모모치해변 가는 길


바람을 뚫고 해변으로 입장!

바다를 보니 신이 난 럭키에요 🌊

모모치해변
모모치해변 입구


넓은 백사장에 아무도 없었어요😁

날씨가 맑았으면 더 예뻤을 모모치해변

모모치해변
후쿠오카 모모치해변


6년전이나 지금이나

별로 변함이 없네요 😄

모모치해변모모치해변
6년전 모모치해변


해변에서 큰 나뭇가지를 발견한 럭키!


나뭇가지라니.. 이건 못참죠 😄

모모치해변
모모치해변


괜히 주워서 바다로 던져봅니다

모모치해변
모모치해변


여기로 쭉 가면 부산이 나올텐데

부산까지 떠내려가려나 😅

모모치해변


나뭇가지 하나에도 참 즐거운 럭키에요☺️


럭키와 여행을 다니면서

세상에 대해 이것저것 알려주고 있어요

모모치해변


제주도에 갔을 때는 우리는 북반구에 살아서

남쪽으로 가면 더워진다는 걸 알려주었고

모모치해변


이번 일본여행에서는 일본과 우리나라는

지리적으로 가까운 나라지만

역사적으로는 가까이 할 수 만은 없는 관계라는

조금 어려운 이야기도 할 수 있을 만큼

어느 덧 훌쩍 자란 럭키네요🥰

모모치해변


[후쿠오카 호텔추천]

 Hotel Resol Trinity Hakata ★ 1박 110,206원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bitl.bz/Z8O46p

 

호텔스닷컴

 

deg.kr

 

후쿠오카 호텔 '르솔 트리니티 하카타'-객실.조식.온천.주변.주차

벳푸에서 후쿠오카로 돌아온 럭키네 고작 두밤자고 온건데 고향에 온 기분 무엇 😆 퇴근시간에 겹쳐서 약간의 정체가 있었다 후쿠오카에서 묵을 호텔은 텐진과 하카타 사이 나카스에 있는 호

geotv.tistory.com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표시는 계획에서 변동된 일정입니다. [출발전 확인 & 준비물] 물 / 간식 / 일본입국서류 QR코드 / 여권 / 사진 / 국제운전면허증 / 와이파이 수령확인 / 상비약 / SC카드 / 씨티카드 / 돼지코 / 와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