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예약없이 급방문한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견학후기 🍺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예약없이 급방문한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견학후기 🍺

클로저 2023. 2. 23. 09:01
반응형

벳푸에서 후쿠오카로 돌아오는 길에

삿포로맥주 히타공장에 들렀어요


원래 아소산에 다녀오고 싶었는데

이래저래 시간이 애매했네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오후 세시쯤 히타에 도착

날씨가 흐려서 그런가

썰렁합니다~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삿포로맥주공장


우리를 반기는 삿포로와 에비스


삿포로 맥주의 대표상품이네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히타 가볼만한곳


그러고보니 삿포로맥주공장은

삿포로 갔을 때도 가봤는데

아사히맥주 공장에 갈걸 그랬어요

후쿠오카 가는 길에 있던데~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로비

 

아무튼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2층으로 올라갑니다!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2층으로 가는 길


사전예약하고 시간맞춰 방문하면

설명도 들을 수 있고

시음도 무료라는 듯?!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전시장 입구

 

2층에 전시장과 시음코너가 있는데

딱히 볼거리가 많지는 않았네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전시관

 

맥주 양조 과정설명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지

한국어 안내도 충실합니다.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맥주의 양조과정


가동중인 공장의 모습

이게 제일 볼만했네요

럭키네가 방문했을 때는

캔을 만드는 라인은 멈춰있고

병 만드는 라인만 가동중이었어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맥주생산라인

 

바로 시음코너로 이동

럭키아빠는 운전 때문에 패스😭

럭키엄마만 한잔했어요 🍺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맥주 티켓 자판기


평소에 맛보기 힘든

기간한정 에비스 맥주로 주문


안주로는 옥수수 과자를 골랐어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안주는 옥수수 과자


직원분이 맛나게 따라 주십니다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차분하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시음장

사람도 없고 좋다~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시음장


공장지대가 높아서

히타 시내가 내려다 보였어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럭키는 사과주스로 한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어린이용 사과주스


럭키엄마는 맥주한잔! 🍺

아주 맛있었다고 합니다~


(부럽다~~~ 🥲)

삿포로맥주 히타공장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신선한 에비스 한잔


원래 한가한 시간대인 건지

날씨가 안 좋아서 그런지

아무튼 텅텅빈 주차장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일층으로 내려오면

기념품점이 있어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기념품샵


시중에서 볼 수 없는

조금 특별한 맥주들도 있고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SORACHI


티셔츠도 있고, 잔도 있지만

딱히 가지고 싶은게 없었네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다양한 종류의 맥주잔


계획없이 급작스러운 방문이었지만

그냥 사람도 없고 여유로와서 좋았어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차를 오래타서 답답했던 럭키는

공장 앞마당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놀았답니다~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히타에서 장어먹고

잠깐 들러서 구경하기 좋은 곳이네요😄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삿포로맥주 히타공장

 

[후쿠오카 호텔추천]


  Hotel Resol Trinity Hakata ★ 1박 110,206원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bitl.bz/Z8O46p

 

호텔스닷컴

 

deg.kr

 

마메다마치와 쿤쵸술저장고(양조장)-히타가볼만한곳🍶

히타마부시 센야에서 장어덮밥 맛나게 비워내고 다음 코스인 쿤쵸양조장으로 향했어요! 거의 모든 한국인은 히타에 오면 이 코스로 움직인다고 보면 됨 😁😁 가는 길에 발견한 일본건물 ⛩️

geotv.tistory.com

 

한국인 히타맛집 '히타마부시 센야' 장어덮밥-가격/위치/분위기

집에서 새벽 4시에나선 럭키네! 후쿠오카에서 차를 렌트해 12시쯤 히타에 도착했어요~ 아주 긴 하루가 예상됩니다 😁 히타무료주차장에 주차 후 점찍어 둔 장어덮밥집으로 슬슬 걸어서 이동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