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조퇴하고 쉬기 VS 힘들어도 견디기 (23.04.06) 본문

일상의 기록/우리집 초딩남자

조퇴하고 쉬기 VS 힘들어도 견디기 (23.04.06)

클로저 2023. 4. 6. 14:11
반응형
초등학교에 입학하면서 럭키의 등교시간이 늦어졌어요. 그래서 엄마아빠가 출근한 이후 아침시간에 럭키를 봐주실 선생님이 오시게 되었어요.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글들을 그냥 흘려보내기에는 아쉬워 이렇게 기록으로 남깁니다.

 

럭키 등교 잘 했어요~

 

오늘 내가 집에 간 10분경 럭키가 밥을 먹고 있었어요.

 

* TV만화 보며 다른 날보다 일찍 등교 준비 마치고 나서 테블릿이 없다고 하여 2층 침대 올라가 함께 찾았는데 없었어요. 곧 생각났는지  안방으로 가서 찾았고요. (만화 나오는 테블릿인 줄 알았네요) 

어제 밤에 럭키방 침대에서 하다가 아침에 갖고 놀고, 아빠 일어난 후 안방으로 가지고 갔던 것 같아요. 엄마가 전화했을 때에는 테블릿 찾은지 10분 남짓 되는 시간이었어요. (TV랑 테블릿이랑 다 켜 있으니 하나는 끄자고 하려던 참이었네요.) 엄마 전화받고 끄자고 하니 바로 껐고요.

 

방과후 때 아프면 방과후 안 가도 된다고 엄마아빠하고 얘기되어 있다고 해서, 너무 아파서 쓰러질 것 같은 정도가 아니면 방과후 하고 와야 한다고 말했어요. 그랬더니 아프다고 해요. 어디가 아픈가 물었더니 기침할 때 코피 나고 가슴까지 아프다고. 코피 나면 약 바르면 되고 다른 친구들도 감기 걸린 애들 있지만 방과후 다 하고 오니 마스크 잘 쓰면 된다고 했어요. (집에서 일과할 때 종종 기침을 하기도 하지만 큰 무리는 없어보여요. 잘 먹고 잘 놀아요.)

 

 

 

처음엔 꾀병이었는데 진짜로 아프게 된 아이(23.03.14)

40분경에 ㄱㅇ이가 와서 함께 등교했습니다. * 7시 40분경 ㄱㅇ이 방문 시간에 일어났어요. 밤새 배가 아팠다, 피곤하다는 말을 해서 엄마, 아빠도 아침에 피곤하지만 일터에 가서 일하다보면 즐

geotv.tistory.com

 

집에서 나서는게 피곤한 날도 있다 (23.03.21)

바지를 다시 바꾸어 입었어도 50분 이전에는 들어갔어요. 오늘 피곤해하고 계단으로 못 가게 해 그런지 기분이 그리 좋지 않네요. 계단으로 가는 것 막고, 좀더 일찍 등교하는 하기 위해 (우선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