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8살럭키와 함께한 봄날의 자전거 라이딩🚴‍♂️ 본문

일상의 기록/소소한 이야기

8살럭키와 함께한 봄날의 자전거 라이딩🚴‍♂️

클로저 2023. 5. 4. 09:01
반응형

벚꽃이 만발한 어느 봄날 🌸

집에만 있기엔 아까운 날씨라

럭키와 자전거를 타러 나왔어요😘

 

 

 

날씨도 좋고

럭키도 엄마도 기분이 좋았던 날

럭키는 언제쯤 🚴‍♂️

보조바퀴를 떼고 자전거를 타려나~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어느 덧 키도 훌쩍 큰 럭키네요 👨‍👦

 


 

다음날, 아빠도 함께 나섰어요

아주 오랜만에 나선

온가족 자전거 라이딩이에요!

 

 

집에서 출발해

고양누리길을 따라 달렸어요~!

너무 신이 났는지 초반부터

무리해서 달리는 럭키~!

 

 

 

역시 얼마못가 힘들어하네요~

목표지점까지 갔다오려면 

체력안배를 해야해서

잠시 쉬었다 가기로했어요

 

 

 

영화 '기생충' 촬영지 

고양 아쿠아 스튜디오도 봤어요 🎬

 

 

 

개나리가 핀 자전거길이

너무 예뻐서 좋았다는 럭키엄마

 

 

 

기어가 없는 럭키의 자전거 🚲

오르막길은 힘들어서 내려서 끌고 갔어요

 

 

 

고양누리길 포토스팟에서 한컷 📸

 

 

 

멋진 다리도 건넜어요~🌉

멀리 북한산도 보여요~⛰️

 

 

오늘의 목적지, 양주휴게소 벚꽃길 🌸

그런데 너무 일찍 왔나봐요~

아직 벚꽃이 별로 피지 않았어요 😭

아무래도 북쪽이라 개화가 늦나봐요

 

 

 

럭키가 이제 혼자서 제법 잘 타네요

다음엔 보조바퀴 떼고

자전거 타기에 도전해볼까나~

 

 

 

오랜만에 아주 즐거웠던

온 가족 라이딩이었습니다!

 

 

 

럭키가 좀 더 크면 다함께

아주 멀리까지 다녀오고 싶어요 🚴

 

 

파주 가볼만한곳, 어린이백화점 문구도매 '디케이지'✏️

파주에 있는 '디케이지'를 아시나요? 문구덕후라면 아실 수도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문구류를 비롯해 완구도 많고요 일부 과자류와 공구류도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약간 문구 도매시장 느낌이

geotv.tistory.com

 

서울근교 화훼단지 '양주화훼단지'에서 화분구입

화분에 물을 주려고 욕실로 옮기던 중 받침대와 함께 전복되면서 화분이 깨져버렸어유~ 환장해유~😤 비슷한 크기의 새 화분을 사와 급히 옮겨 담았어유~ 😅 화분을 사러 다녀온 곳은 양주 꽃

geotv.tistory.com

https://youtu.be/ZrXkbKl2G4U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