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요즘핫플 북한산 스타벅스 ⭐ 평일 낮시간 혼잡도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요즘핫플 북한산 스타벅스 ⭐ 평일 낮시간 혼잡도

클로저 2023. 6. 4. 09:01
반응형

 

오랜만에 나들이~

ㅁㅅ언니와 함께 은평한옥마을 한바퀴돌고

점심먹고 후식으로 커피한잔 하러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 다녀왔어요! 😉

 

 

 

요즘 핫플로 아주 유명한 북한산 스타벅스!

한번 오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주말에는 도저히 와볼 엄두가 안 나더라구요~

 

 

 

입구에 굿즈 파는 곳도

규모가 어마어마해요 😆

상품종류가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다른 스벅 매장에는 없는 특징!

북한산을 닮은 조형물도 있어요

 

 

 

베이커리 종류도 다른 스벅 매장보다

훨씬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다먹고 싶다!!

밥을 배불리 먹고 왔지만,

밥배랑 디저트배는 따로니까 괜찮아요😆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들도 있나봐요

아무튼 다른 곳과는 좀 많이 다른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아니 다들 일 안하냐고 ㅋㅋㅋ

실내도 좋지만 북한산 스벅의 최고 자랑

야외 좌석을 찾아 올라가 봅니다

 

 

 

오 풍경이 정말 끝내주네요~

여기 서울 맞나구요 😄

여기도 좋지만 한계단 더 올라가면

 

 

 

짜잔~ 이런 풍경이 펼쳐져요

병풍처럼 펼쳐진 북한산을 바라보며 ⛰️

릴렉스 체어에 앉아 커피한잔 때리면

여기가 지상낙원!

 

 

 

하지만 이 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여기 앉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정말 발디딜틈 없을듯

구경만하고 다시 아래로 내려왔어요 😅

 

 

 

밥을 잔뜩 먹고 왔지만 🙄

빵들이 넘 먹음직스워서

담아오지 않을 수 없었다는..

 

 

 

크로와상도 넘 맛있고

블루베리 뭐시기냐 저것도 맛있고

풍경도 좋고, 날씨도 좋고

오늘 나들이 매우 성공적 👍

 

 

 

서울에 이런 곳이 있다니 정말

외국인 친구들 놀러오면

데려와서 자랑하고 싶은 곳이에요 😆

 

 

 

유명인도 많이 찾는 서울시내 사찰 '진관사'

주말을 맞아 진관사에 다녀왔어요~ 며칠전 김건희 여사가 또 찾았다죠 유명인들도 많이 찾아서 더욱 유명해진 진관사에요 😆 그런데 오늘은 진관사로 가는 길에 갑자기 샛길로 빠진 럭키! 향로

geotv.tistory.com

 

 

나만의 힐링플레이스 삼송화원 '헬로우가든마켓'

우리동네에서 가까운 곳에 새롭게 문을 연 '헬로우 가든마켓' 이라는 화원이 있어요 근처에 화훼단지는 많이 있지만 여기는 좀 잘 꾸며놔서 구경하기 좋아요~ 겨울에는 실내에서만 구경이 가능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