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아롱사태수육, 동계캠핑 메뉴로 추천드려요~ 본문

일상의 기록/소소한 이야기

아롱사태수육, 동계캠핑 메뉴로 추천드려요~

클로저 2023. 11. 10. 09:01
반응형

 

들판이 노랗게 물들어가던 10월의 어느 날, 제천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이번에도 저희가 즐겨찾는 산상낙원캠핑장이에요!

 

 

아침저녁으로 날이 쌀쌀해지면서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 왔어요~🔥 불질하기에 딱 좋은 날씨니까요😁

사장님께서 감자를 수확하셨는지 손님들을 위해서 잔뜩 내어놓으셨네요~

 

 

 

럭키엄마가 이번에 준비한 메뉴는 아롱사태 수육이에요! 재료를 집에서 미리 다 준비해와서 육수만 붓고 끓여주었어요~

캠핑장에서 음식을 하다보면 자잘하게 필요한 재료들이 있는데 그렇다고 일일이 다 챙겨오기도 어렵고.. 이렇게 반조리 밀키트 형태로 준비를 하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고기는 미리 삶아서 썰어놓고, 육수는 따로 얼려두었어요. 버섯과 인삼, 부추는 먹을만큼 챙겨와서 캠핑장에서 다듬었네요

 

 

 

준비한 재료를 그리들에 예쁘게 담고 부글부글 끓이기만 하면 완성! 풍성한 육수맛을 위해서 육수한알 조미료도 추가해 주었어요~ 국물맛은 역시 MSG😋

 

 

 

과연 그 맛은 어땠을까요? 인당 소주 3병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인삼이 들어간 국물에, 고기를 굽지않으니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기분도 들었고요.

 

 

 

무엇보다 쌀쌀한 날씨에 야외에 앉아 부글부글 끓여먹는 그 맛이 좋았어요.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맛이랄까~😋

2박 이상 캠핑을 하신다면 하루는 고기 굽지말고 아롱사태 수육한번 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여름보다는 가을 겨울 캠핑에 어울리는 맛입니다!

 

유튜버드론 여행용드론 추천 : dji mini3 pro 첫비행 후기

럭키아빠의 생일에 선물로 받은 dji mini3 pro 드론! 빨리 날려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집 근처에서는 날릴만한 곳이 없어서 주말이 오기만을 손꼽아기다렸는데요😆 주말에 김포에 올 일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