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올해의 크리스마스 홈파티 후기🎅🎄 본문

일상의 기록/소소한 이야기

올해의 크리스마스 홈파티 후기🎅🎄

클로저 2024. 1. 5. 12:01
반응형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가족이 모여 파티를 했어요~🥳 작년에는 감기에 걸려 참석을 못해 아쉬웠는데, 올해는 다행히 미리 걸리고 다 나았네요 😁

 

 

 

올해 크리스마스 케익은 현대백화점에서 구입한 당근케익이에요! 앙증맞은 케이크🎂 위에 토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 주었네요~

 

 

 

이제는 나가서 노는 것도 힘든 나이😆 특히 어딜가도 사람많은 크리스마스엔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게 쵝오👍

 

 

 

회사 팀원들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누며 받아 온 크리스마스 와인병 커버(?)

이거 완전 꿀템이에요~ 너무 예뻐서 인기만점이었어요🎅🏻 게다가 재활용도 가능한 아이템!

 

 

 

 

같은 와인이지만 분위기가 사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는 밤이었습니다🍷

 

 

 

 

바베큐와 초밥, 꼬치에 어묵탕까지. 오랜만에 가족이 모여 배부르게 먹고 마시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매년 크리스마스에 온 가족이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모일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큰 축복인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선물교환의 시간이죠~😉

럭키네도 이날 선물을 잔뜩 받았네요~🎁 다행히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골랐어요 ㅋㅋㅋ

 

 

 

올해 크리스마스는 또 어떻게 재미있게 보낼지, 벌써 기다려집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홍게의 대이동으로 유명한 호주령 크리스마스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호주령인 크리스마스 섬에 대해 알아볼게요 🦌 아래 사진이 바로 크리스마스 섬입니다. 🎅 크리스마스 섬은 호

geotv.tistory.com

 

 

그래비티트랙스🧩7살크리스마스선물로 좋아요🧑‍🚀

럭키가 이모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바로 그래비티트랙스 라는 블럭인데요! EBS에서 계속 광고를 해서 럭키가 정말 가지고 싶어했거든요~ 이모가 딱 럭키가 원하는 선물을 사줬네요 🎁 받자마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