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월악산 닷돈재 <6> 럭키의 인생라면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월악산 닷돈재 <6> 럭키의 인생라면

클로저 2024. 1. 17. 10:21
반응형

 

월악산 닷돈재야영장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이제 아쉽지만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에요~

들어갈 때는 수안보 쪽으로 갔기 때문에 나올 때는 일부러 경치가 좋은 충주호 월악나루 방향으로 나왔어요!

 

 

 

다음에는 월악산 영봉에도 올라보고

여름엔 송계계곡에 물놀이하러도 와보고 싶은 월악산이에요!

 

 

 

 

집으로 가는 길에 럭키가 갑자기 라면이 먹고싶다해서 송계자동차야영장 앞 CU에 들렀어요.

내가 너 아침 안 먹을 때부터 알아봤다~

 

 

 

 

아니 그런데 컵라면 안사줬으면 어쩔뻔 했나요

월악산을 배경으로 라면을 정말 맛있게 먹는 럭키네요😆

 

 

 

럭키는 라면중에서 진순이를 좋아하는데요~ 이날 먹은 라면이 인생라면이었다고 하네요😋

표정이 정말 인생라면인걸 보여주고 있죠?!😁

 

https://link.coupang.com/a/bm5skf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럭키가 라면을 먹은 곳은 편의점 앞, 월악산을 병풍처럼 두르고 있는 한수체육문화공원이었는데요!

풍경이 너무 좋아서 정말 운동할 맛 나겠어요~😉

물론 라면맛은 더 좋고요😋

 

 

 

월악산이 마을을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고 있는 것 같은 멋진 마을 풍경이 매력적인 제천시 한수면 풍경이었습니다⛰️

 

 

 

 

월악산 닷돈재 <3> 밖에 둔 홍시가 아이스홍시가 된 동계캠핑

기온이 영하 7도까지 내려갔던 11월의 어느 주말! 따뜻하다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체감온도는 더 낮았던 이날🥶 럭키네는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날이 이렇게 추운데 다들 어딜가는지 차는

geotv.tistory.com

 

 

깡통시장에서 산 어린이맥주🍺와 호빵맨라면🍜

부산깡통시장에 갔다가 신기해서 사 보았던 짱구 어린이맥주! 과연 무슨 맛일까요?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입장료 없는 관광지, 오륙도 스카이워크와 부평깡통시장 https://blog.naver.com/dmz198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