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울에서 가까운 온천 '북한산온천 비젠'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서울에서 가까운 온천 '북한산온천 비젠'

클로저 2024. 1. 25. 12:21
반응형

 

평일 오후에 시간이 될 때면 북한산 흥국사나 북한산 스타벅스를 종종 방문하고는 하는데요.

이쪽으로 자주 다니다보니 북산한온천이 보이더라구요♨️ 온천 마니아로서 안가볼 수가 없겠죠?! 😁

 

 

 

행정구역상 고양시 지축동이지만 서울과 딱 붙어있는 곳에 위치한 북한산 온천인데요⛰️

과거 하계동 서울온천 말고는 서울에 온천이 있다는 얘기는 들어본 적이 없었기에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큰길을 벗어나 전원주택들 사이를 통과해 들어가니 나타난 북한산온천 비젠

들어가는 길에 멋진 저택들이 많더라구요~

 

 

 

매주 월요일은 휴뮤라고 합니다!

 
영업시간 06:00 - 21:00
문의전화 0507-1412-5657

 

 

 

개그맨 이윤석을 모델로 내세우고 있는 비젠인데요.

듣기로는 이윤석 씨의 장인께서 운영하는 곳이라는 것 같았어요.

 

 

 

요금은 주말성인 만 천원, 평일은 만원이고요.

12개월 미취학 아동은 5천원이에요. 초등학생부터는 성인과 같은 요금을 내야해요.

 

 

 

사우나 내부는 촬영을 할 수 없어서 업체제공 사진을 퍼 왔습니다.

구조는 같은데 지금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모습이에요.

 

 

 

저는 금요일 오후에 방문을 했는데요. 사람이 20명 이상 있어서 혼잡한 느낌이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어르신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이용객 평균연령이 70대는 되는 느낌이었어요~

1층 입구에서는 미리안이라는 차를 5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이것저것 몸에 좋은 것을 팔고 있었던 1층 매장. 속리산으로 힐링캠프도 가나봐요😄

원래 1층은 찜질방이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찜질방 운영은 안한다고 합니다.

 

 

 

 

시설이 낡고 좁긴 했지만 온천 수질은 최근에 가본 온천 중 최고였어요. 다녀오니 하루종일 몸이 부들부들했어요~

온탕은 수온이 적당했고, 열탕은 열탕답게 뜨거워서 좋았는데요. 냉탕은 좀 너무 차갑더라구요😅

좀 더 오래있고 싶었는데 럭키가 덥다고 나가자고 하는 바람에 일찍 나왔네요. 그래서 조금은 돈이 아까웠어요.

 

 

 

 

 

온양관광호텔 대온천탕 방문후기 : 노천탕 사우나 대욕장

오늘은 럭키네가 가끔 목욕하러 들르는 곳 온양관광호텔 노천탕을 소개해 드릴게요😄 멋진 한옥 대문을 자랑하는 온양관광호텔 덕분에 찾기는 어렵지않아요😆 목욕을 하면 두시간인가 무료

geotv.tistory.com

 

 

온천하면 수안보, 수안보하면 수안보온천랜드?♨️

뜨끈한 온천이 그리워지는 요즘 날씨네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우리나라에서 온천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수안보 온천인데요~ 일요일이라 사람이 많을까봐 일찍 나서서 7시반쯤 수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