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전통찻집 충무로다방 참좋은전통한방찻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충무로전통찻집 충무로다방 참좋은전통한방찻집

클로저 2024. 4. 4. 09:01
반응형

 

충무로에서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커피대신 조금 특별한 것을 먹었습니다.

 

 

 

 

바로 한방찻집에 들렀는데요😅

 

상호가 참좋은전통한방찻집인데

네이버지도에는 검색이 안되네요

 

본가닭한마리를 검색해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내는 이런 분위기입니다.

아늑하죠?

 

12시 정도였는데 거의 자리가 들어찬 모습이네요.

 

 

 

곳곳에 손님들을 위한 배려가 보입니다.

 

무엇보다 의자가 편안해서 좋네요😄

 

 

 

차 메뉴 가격은 6~8천원 수준

 

저녁에는 주류도 판매하네요

 

 

 

차가 나왔습니다.

 

먹기도 전에 만족스러운 비주얼이네요👍🏻

 

호두를 박아넣은 곶감반쪽과

생강편강이 곁들여 나오네요😍

 

어릴 때 할머니가 주시던 추억의 맛

 

 

 

쌍화탕에는 대추와 견과류가 잔뜩 들어있어요

 

점심식사 대신 이렇게 먹어도

가벼운 한끼식사로 괜찮겠다는 느낌이네요

 

 

 

같이간 친구가 시킨 유자차?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전통찻집은 오랜만에 와 보았는데요

커피 대신 괜찮은 선택지 같습니다😉

 

 

 

 

국물이 좋았던 '대성닭한마리' 충무로맛집 닭한마리맛집

일요일 도심에는 문연 식당이 별로 없는데요. 충무로 인근도 썰렁하더라구요~🍃 다행히 문연 곳이 몇군데 있어서 가보았는데, 인근 영락교회가 예배를 마친 시간인지 식당안은 사람들로 북적

geotv.tistory.com

 

 

보쌈김치가 맛있는 충무로명동 '팔도보쌈'

충무로에서 점심을 해결해야하는데 오늘은 전부터 가려고 봐 두었던 보쌈집에 가보려고 한다 맛집소개 페이지에서 보고서는 저장해 두었던 곳 오며가며 보긴 했던 곳인데 맛집인지 전혀몰랐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