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보쌈김치가 맛있는 충무로명동 '팔도보쌈' 본문

플레이스 리뷰

보쌈김치가 맛있는 충무로명동 '팔도보쌈'

클로저 2024. 2. 24. 09:01
반응형

 

충무로에서 점심을 해결해야하는데

 

오늘은 전부터 가려고 봐 두었던 보쌈집에 가보려고 한다

 

 

 

 

맛집소개 페이지에서 보고서는 저장해 두었던 곳

 

오며가며 보긴 했던 곳인데 맛집인지 전혀몰랐었다

 

어느 정도 맛집이었다면 나의 레이더에 여태 걸리지 않을 수 없었을텐데..

 

의구심을 가지며 입장

 

 

 

 

팔도보쌈은 충무로 생선구이집 골목, 대성닭한마리 옆에 있다

 

 

 

영업시간 11:00 - 23:30
보쌈정식 9천원
보쌈 2만 4천원

 

 

 

 

점심시간인데도 손님은 많지않았다

 

보쌈정식으로 2인분을 주문!

 

정식인만큼 쌈채소와 미역줄기, 콩나물, 도토리묵, 시래기된장국이 곁들여 나온다.

 

 

 

 

 

그런데 고기 양이 조금은 아쉽다.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분명히 머리로는 이해가 되는 양인데 가슴에서 와닿지가 않는다.

 

가격을 올리고 양을 늘릴 것인가, 고기 질을 낮출 것인가 사장님의 고민도 깊었을 것 같다.

 

양이 서운해 보이지만 밥반찬이라 생각하면 뭐 썩 나쁘지않다.

 

 

 

 

 

보쌈의 생명은 김치!

 

보쌈김치가 윤기가 흐르는게 신선하고 맛났다.

 

 

 

https://geotv.tistory.com/790

 

국물이 좋았던 '대성닭한마리' 충무로맛집 닭한마리맛집

일요일 도심에는 문연 식당이 별로 없는데요. 충무로 인근도 썰렁하더라구요~🍃 다행히 문연 곳이 몇군데 있어서 가보았는데, 인근 영락교회가 예배를 마친 시간인지 식당안은 사람들로 북적

geotv.tistory.com

https://geotv.tistory.com/754

 

충무로 장칼국수 맛집 '강릉장칼국수 '

충무로에 있는 장칼국수집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는 장칼국수 보다는 그냥 멸치칼국수를 선호하지만 같이 간 친구가 좋아하니 오랜만에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차돌장칼이 주력 메뉴인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