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호텔뷔페 명동호텔뷔페 가성비호텔뷔페 '솔라고호텔 아미고레스토랑'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충무로호텔뷔페 명동호텔뷔페 가성비호텔뷔페 '솔라고호텔 아미고레스토랑'

클로저 2024. 3. 30. 09:01
반응형

 

 

충무로 인쇄골목 뒤쪽에

솔라고호텔이 새로 생겼어요

 

그러고보면 요즘 부쩍

외국인관광객이 늘어난 모습!

 

 

 

솔라고호텔로비는 이런 모습이고요

 

오늘 목적지는 솔라고호텔 2층

뷔페 아미고 레스토랑입니다😉

 

 

 

 

솔라고호텔 점심뷔페를 이용했어요

예약도 가능하네요

가격 18,000원
점심뷔페 11:30 - 14:00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에요

명함이벤트도 진행중!

 

 

 

 

 

아미고뷔페는 주변 직장인 분들이

많이 찾는 분위기였어요!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러운 구성에

기부니가 좋아졌다😆

 

 

 

 

고급스런 뷔페는 아니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는 느낌이랄까

 

 

 

초밥종류도 꽤 다양해서 감동쓰

초밥으로만 한접시 채웠어요 🍣

 

 

 

샐러드도 신선하고 푸짐했고요

보쌈고기 훈제오리 등

단백질도 채울 수 있었어요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국수도 있고요

튀김 종류도 다양했네요!

 

 

 

 

소주 맥주도 팔고 있었는데

점심이라 패스😅

 

탄산음료는 추가로 구입해야 하네요

 

 

 

 

크로플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디저트 케이크 종류도 꽤 많았어요

쿠키랑 아이스크림도 있었고요

 

 

 

음료는 주스 3종류와 커피머신 2대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요즘 밖에서 밥먹고 커피마셔도

만8천원은 나올텐데 완전 혜자네요👍🏻

 

 

 

 

 

 

워커힐 '더뷔페'가면 꼭 먹어야 할 것

친구네 가족들과 송년모임을 위해 찾았던 워커힐 더뷔페!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더뷔페의 음식들을 리뷰해볼게요~😉 우선 자리에 앉으니 탄산수가 세팅되어 있었는데요. 테이블마다 한

geotv.tistory.com

 

 

수영장과 어린이 조식까지 모두 무료 : 부산 코모도호텔

조선의 고풍스러운 궁궐을 옮겨놓은 듯한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부산의 랜드마크 코모도호텔! 객실과 후기는 아래 링크 클릭해서 봐주세요^^ https://geotv.tistory.com/151 부산의 랜드마크 - 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