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명동순대국 줄서는곳 '충무로백암순대국'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명동순대국 줄서는곳 '충무로백암순대국'

클로저 2024. 3. 29. 09:01
반응형

 

 

명동역 10번 출구 앞에 있는

충무로 백암순대국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지나면서 보면 항상 점심시간마다

직장인들이 앞에 줄을 서 있더라구요

 

 

 

 

점심에만 영업을 하는 곳이네요

영업시간 10:30 - 14:00
라스트오더 13:40

 

 

 

실내는 이렇게 테이블이 빼곡해요

 

안쪽까지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10테이블 남짓 되는듯

 

 

 

재료는 당면을 제외하고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네요

순대국밥 10,000원
곱빼기 2,000원

 

 

 

 

찬으로는 깍두기와 풋고추, 양파

그리고 야채를 찍어먹을 된장이 나옵니다

 

 

 

 

밥을 큰 사발에 담아주시는게 특징!

 

아마도 남기는 사람이 많으니

먹고 싶은 만큼 적절히 나눠드시라는 뜻이겠죠.

 

공기밥으로 따지면 네공기가 안되는지

남자 넷이 먹기엔 부족한 양이라 더 달라고 했어요

 

 

 

 

 

양념통 옆에 센스가 돋보이네요

머리끈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대기와 부추가 들어간 상태로 서빙되는 순대국

 

극강의 효율을 추구하는 느낌이랄까ㅋ

 

 

 

 

순대는 2개 들어있습니다

 

곱창이 많이 들어있는 순대국이네요

 

 

 

 

밥 말아서 싹 비웠는데요

순대는 남겼습니다

 

 

 

 

나오는데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먹고 앉아있으면 눈치가 좀 보입니다😅

 

 

 

 

 

 

 

뜨끈한 돼지국밥이 생각날때, 충무로맛집/명동맛집 '부산돼지국밥'

충무로에 가면 종종 찾는 '부산돼지국밥' 이 근방은 휴일에 문여는 식당이 별로 없는데, 이 집은 거의 열더라구요~ 순대국 먹기 전 김치와 깍두기 준비! 돼지국밥 순대국밥 참 자주 먹은 것 같아

geotv.tistory.com

 

 

아이와 함께 찾은 명동맛집 : 명동교자

광화문 바닥에서 물놀이를 실컷하고 (아, 제가 아니라 러키만요😅) 명동까지 걸어오는 동안 옷이 다 말랐어요 감기걸릴까 걱정했는데 다행 😆 내가 좋아하는 명동교자 🍜 오늘은 러키와 함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