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회룡포 뿅뿅다리도 식후경! 예천용궁맛집 '단골식당신관'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회룡포 뿅뿅다리도 식후경! 예천용궁맛집 '단골식당신관'

클로저 2024. 3. 24. 09:01
반응형

 

용궁의 유명 맛집인 단골식당!

 

본점이 있고 그 옆에 2호점(아들집)이 있는데요

용궁 외곽에 신관을 추가로 오픈했네요~

 

 

 

새로 생긴 곳인 만큼 주차장도 넓고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주말이라 그런가 웨이팅이 좀 있었네요

 

 

 

 

단골식당의 주력메뉴는 불맛나는 오징어불고기와

돼지 불고기 그리고 순대국밥까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맛이죠😋

 

 

 

 

기다리는 동안 테라스를 지키고 있는

강아지와 놀아주며 시간을 보냈어요🐶

 

 

 

 

주문과 결제 모두 자리에서

테블릿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어요

 

최신 시스템의 용궁단골식당 신관입니다😆

 

 

012345

 

 

기본 반찬은 이렇게 세팅이 되네요

 

고사리 나물이 맛있었어요!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도착했어요

 

순대국밥과 매운 오징어/돼지불고기

그리고 럭키가 먹을 간장돼지불고기를 시켰어요

 

 

 

 

오징어불고기와 매운 양념의 조화

 

불향이 입혀진 오징어의 탱글한 식감이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맛보기 힘든 맛이에요😋

 

 

 

 

순대국밥 국물도 진국이고

순대와 고기도 냄새없이 맛있었어요!

 

가격도 요즘 물가에 8천원이면 괜찮네요

 

 

 

 

매운 양념을 한 돼지불고기도

불향이 입혀져 제육볶음과는 다른 매력이 있어요

 

 

 

 

간장돼지불고기는 불향은 그대로 입혀져 있으면서

매운 양념이 아니라 아이들 뿐만 아니라

매운걸 못먹는 맵찔이 분들도 드실 수 있어요😄

 

 

 

 

 

 

봄기운이 가득했던 예천 회룡포 미나리농장

예천 용궁면의 유명한 관광지인 회룡포에 다녀왔어요 겨울이라 조금은 쓸쓸한 모습이었어요~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제1뿅뿅다리를 건너갔다 왔어요 그런데 회룡포주차장 입구에서 무인판매

geotv.tistory.com

 

 

길 가다 발견한 예천 맛집, 통명전통묵집

'새움정' 캠핑장에서 예천 시내로 나가는 길에 우연히 보았던 묵밥집. 지나다 보니 길가에 차들이 늘어서 있어 맛집의 포스를 풍기고 있었어요. 예천 시내에 들렀다가 예천 박물관으로 가는 길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