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불맛나는 LA갈비로 유명한 '성원식당'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불맛나는 LA갈비로 유명한 '성원식당'

클로저 2024. 2. 4. 12:21
반응형

 

어라? 여기가 언제 이렇게 바뀌었지?

 

오랜만에 와본 삼풍상가인데 2층에 보행로가 생겨서 몰라보게 달라졌다.

 

 

 

오늘 점심은 을지로3가 근처 pj호텔 앞에 있는 성원식당이었다!

 

장사가 잘 되는지 바로 옆에 2호점까지 운영중이었다(우리가 간 곳이 2호점)

 

 

 

성원식당의 시그니처메뉴는 LA갈비인데 이게 유명세를 탔는지 주변에도 비슷한 메뉴를 내는 가게가 몇군데 모여있었다.

 

 

 

우리는 점심이라 된장찌개와 밥이 같이 제공되는 갈비정식으로 주문!

 

 

 

반찬도 가정식으로 잘 나와서 좋았는데 특히 내가 좋아하는 세발나물이 있어서 좋았다😋

 

 

 

된장찌개는 뚝배기 하나로 나와서 각자 덜어먹을 수 있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의 된찌였다

 

 

 

갈비정식 3인분의 LA갈비!

 

아무래도 갈비 1인분과 같은 가격에 정식으로 제공하다보니 고기양이 적다.

 

부족할 것 같은 분들은 고기를 추가로 주문하시거나 다른 메뉴를 더 시키시는게 좋겠다.

 

 

 

이 집의 인기비결은 구석구석 가득 입혀진 불향인 것 같다!

 

고기에 불향이 장난아니었는데 그만큼 굽는데 정성이 들어가는 것 같았다.

 

점심에는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제법 걸리니까 배고픔 주의😉

 

 

충무로 골목안에 숨은 보석같은 곳 '롱굿바'

을지로와 충무로 사이, 인헌시장 인근 골목에 위치한 롱굿바라는 LP바에 다녀왔어요! 🎼 함께 한 일행이 와봤던 곳이라는데. 진짜 엄청 골목 안쪽에 있어서 다시 찾아가라하면 못 찾아가겠다 생

geotv.tistory.com

 

 

을지로맛집 충무로맛집 '황평집 닭곰탕'

오늘은 퇴계로에서 진양상가를 따라 을지로쪽으로 내려와 인현시장 인근에 있는 노포에 들러보았어요. 오래된 가게들이 몰려있는 진양상가 부근인데요. 요즘은 이 곳에도 개발의 바람이 불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