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텃밭 노하우 전수받고, 진관사 구경하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가볼만한 곳

텃밭 노하우 전수받고, 진관사 구경하기

클로저 2022. 6. 11. 14:22
반응형

오래간만에 부모님이 오셔서 같이 텃밭에 다녀왔어요~

농사를 직업으로 하시지는 않았지만 다년간의 텃밭 경험이 있으셔서,
노하우를 전수받았답니다^^

텃밭가꾸기
텃밭가꾸기


도시농부 수업료는 유기농상추로 대신합니다~
수확은 셀프입니다^^;;

텃밭가꾸기
텃밭가꾸기


텃밭인근에 화훼단지를 방문했습니다!
딱히 살게 있는 건 아니었지만 식물 구경을 하면 기분이 좋그든여~

양주화훼단지
양주화훼단지


그런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입구의 한 곳을 제외하고는 모두 문을 닫았네요.
일요일은 영업을 안 하나 봅니다.

양주화훼단지
양주화훼단지


작은 묘목에 주렁주렁 고추가 열린 모습을 보고,
신이 나서 엄마를 불러대던 럭키입니다~

양주화훼단지
양주화훼단지


바람도 쐴겸, 부모님을 모시고 북한산 진관사에 다녀왔습니다.

북한산 진관사
북한산 진관사


주차장이 만차여서 어찌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조금 기다리니 다행히 자리가 나서 주차 성공!

은평 한문화 공영주차장
은평 한문화 공영주차장


오랜만에 할머니 할아버지를 만나 아주 신이 난 럭키입니다^^

진관사 입구
진관사 입구


은평구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진관사.

서울 안에있는 곳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주변 풍경이죠~

진관사
진관사


진관사는 막 웅장하거나 화려하지는 않지만,
수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진관사 대웅전
진관사 대웅전


아니 그런데 이 소화기는 뭐죠?!
가운데 뚫긴 구멍은 무슨 용도인지 모르겠네요^^

소화기
소화기


한 바퀴 둘러보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네요.
유명세에 비하면 대웅전은 다소 소박한 느낌의 진관사였습니다.

진관사
진관사

 

내려오는 길에 '진관사' 경내에 찻집이 있어서 들러보기로 했어요.

실내가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진관사 찻집
진관사 찻집


팥빙수와 쌍화차, 약과를 먹었습니다.
어느덧 팥빙수를 찾게 될 만큼 날씨가 더워졌네요.

팥빙수
팥빙수


야외테이블과 창가 자리도 분위기가 좋았어요~
다음에는 창가 자리에 앉아 여유롭게 차 한잔 해야겠습니다^^

진관사 찻집
진관사 찻집

https://youtu.be/egg3arKks0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