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제주공항 쏘카반납🍊KE1220타고 제주도 안녕~ 본문

여행계획+일정표/국내여행 일정

제주공항 쏘카반납🍊KE1220타고 제주도 안녕~

클로저 2022. 9. 15. 08:00
반응형

이번 제주여행에서 우리의 발이 되어준 쏘카!


별다른 문제없이 편리하게 잘 이용했어요~ 고마워요!

제주공항 쏘카의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제주공항 쏘카SoCar🚙3일간 K8타본 내돈내산 후기

여름휴가 성수기라 그런지 렌터카 가격이 후덜덜 했던 제주도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저녁에 도착하는 첫날은 렌트를 안하고, 다음날 아침부터 빌렸어요~ 마침 호텔도 주차

geotv.tistory.com

제주공항 쏘카제주공항 쏘카
제주공항 쏘카 스테이션

 

쏘카스테이션에서 제주공항까지는 셔틀을 타고 이동해야해요!

2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데 사람이 많으면 그 전에도 출발한다고 하네요~

제주공항 쏘카 스테이션제주공항 쏘카 스테이션제주공항 쏘카 스테이션
제주공항 쏘카 


바로 앞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다보면 금새 셔틀이 와요~

대기공간도 있고, 대기시간도 지루하지 않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아쉽지만 이제 집으로 가야할 시간이네요 😭

제주공항 쏘카 스테이션제주공항 쏘카 스테이션
제주공항 쏘카 포토존


횡단보도 안내원도 있는 손님 많은 제주공항! ✈️


제주공항 면세점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요즘 위스키가 인기래서 봤는데 딱히 사고싶은건 없었네요~

럭키와 핸드크림도 발라보고, 향수 냄새도 맡아보며 공항놀이를 좀 했어요~ 🛫

 제주공항 제주공항
 제주공항 제주공항
 제주공항 면세점


제주공항 사람 정말 많네요~ 우리가 탈 대한항공 KE1220편!


기다리는 동안 비행기에 짐 싣는 것도 보고, 기름 넣는 모습도 보고.

집에 갈 때도 럭키는 운 좋게 창가 좌석에 앉았어요~

웹 체크인 할 때는 창가좌석이 없었는데, 공항에서 창가자리로 바꿀 수 있었어요!

 KE1220 KE1220
사람많은 제주공항


지금 아시아나 타고 제주도 오는 사람들..

너무 부럽다!!

이제 럭키네는 제주도를 떠납니다..😭

 KE1220 KE1220
안녕, 제주


4박 5일이지만 오후도착, 오전출발이라 사실 꽉찬 3일 정도였던 제주여행


여행기간 내내 서울에는 비가 많이 왔다고 하더라구요.

행운의 '럭키' 덕분일까요? 제주 여행동안 운좋게 거의 날씨가 맑았네요!

그래서 감사하게도 추억도 많이 만들고 아름다운 영상도 담아올 수 있었어요.

 KE1220 KE1220
제주발 김포행 대한항공


여름 성수기 제주도는 처음이었는데, 여름에는 굳이 해외로 안 가도 되겠다 싶었어요!


이번 제주 휴가는 200% 만족! 제 점수는요~ 별 5개 ⭐⭐⭐⭐⭐

우리나라에 제주도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고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KE1220 KE1220
 KE1220


구름을 뚫고 김포공항으로 접근중..

구름 아래로 내려오니 비가 오네요..🌨️

 KE1220 KE1220
구름 아래는 다시 흐림


무사히 집 도착!! 하자마자 뒤풀이 해야죠?!ㅋㅋㅋ

제주도에서 사온 귀요미 소주잔에 귤로 만든 술, 니모메 한잔!

우리집 이자까야, 오늘의 안주는 명란오이와 닭꼬치네요!

니모메니모메
제주여행 뒷풀이


럭키네 여행일정과 자세한 리뷰는 아래 일정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KE1220 #쏘카 #소카 #제주공항쏘카 #제주공항렌트카 #socar #니모메 #제주공항면세점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 (제주 4박 5일)

화요일 : 제주로 가는 날 16:10 공항도착 (국내선 1,2주차장에 주차) KE1255 17:05 > 18:15 (연착 가능성을 염두에 둘 것) *석식 제주동문시장 야시장 예비) 수목원길 야시장 * 숙박: 제주 앰버호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