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인도의 열차공장 (Bombardier Transportation)🚈 본문

지구탐험★GEO TV/아시아 ▦ ASIA GEO

인도의 열차공장 (Bombardier Transportation)🚈

클로저 2022. 11. 12. 09:01
반응형

철도 차량으로 유명한 회사가 봄바르디어, 지멘스, 알스톰 뭐 이렇게 있다는데요

그중 인도에 있는 봄바르디어 공장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봄바르디어
인도 첸나이


이 곳은 인도의 첸나이 시에 있는 봄바르디어 공장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이 봄바르디어에서 제작한 차량이 들어와 있는지 모르겠네요.

봄바르디어
봄바르디어 공장


여기는 공장 시설이 조금 오래 돼 보이기도 하네요.

봄바르디어
Bombardier Transportation


공장에서 만들어진 객차가 철로를 통해 나오고 있는 모습인가요?

객차들의 모양이 뭔가 만들다 만 거 같은 기분이네요.

봄바르디어
연결철도


옆에도 또 공장이 있네요. 여기도 철도 차량을 만드는 공장인지..

중간에 철로가 깔려있고, 건물모양이 길쭉길쭉 한 걸 봐서는 맞는 것 같아요.

봄바르디어
봄바르디어 첸나이

 

공장지대 중간에 나무가 많이 있는게 인상적이네요!

봄바르디어
인도의 열차공장


사진을 찾아보니 객차들이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고요

인도 첸나이에 있는 공장도 규모가 상당히 규모가 커 보이네요.

봄바르디어
철도차량 제작공장


여행 유튜버들 보면은 인도 기차여행들 많이 하시죠

에어컨도 없고 막 안 좋은 기차들도 있지만 또 좋은 기차는 상당히 좋던데요

안에도 깔끔하고 시설도 현대적이고 좋은 기차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봄바르디어
열차내부사진

 

 

서울-부산 거리의 인도 대운하

세계에서 제일 큰 동상인 스태츄 오브 유니티를 찾아본 김에 주변에 뭐있나 한번 둘러봤어요. 스테츄 오브 유니티 옆을 흐르는 나르마다 강, 조금 상류에 바로 사르다르 사로바 댐이 있습니다.

geotv.tistory.com

 

 

내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평양냉면집 '평래옥'🍜

을지로에 위치한 평양냉면집 '평래옥'에 다녀왔습니다~! 여러 평양냉면집 중 제가 두번째 정도로 좋아하는 집이에요^^ 주말이라 그런가?! 다행히 줄도 안서고 한번에 입장에 성공! 자리도 햇살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