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아이와 여름에 가볼만한곳 - 광화문광장 바닥분수 물놀이 본문

플레이스 리뷰/가볼만한 곳

아이와 여름에 가볼만한곳 - 광화문광장 바닥분수 물놀이

클로저 2023. 6. 14. 09:01
반응형

 

5월의 어느 주말!

어디를 갈까 하다가..

럭키와 광화문에 나왔어요~

 

 

 

교보문고에 잠시 들렀다가

요즘 핫플이라는 광화문 광장

터널분수에 다녀왔습니다 ⛲

분수를 보자마자 냅다 달리는 러키!

 

 

 

터널분수 끝까지 뛰어갔다 왔는데

옷이 다 젖었네요 🤣

아직은 한여름처럼 덥지 않아서

엄마는 감기걸릴까 걱정 🥶

 

 

 

엄마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오랜만에 물놀이가 🤿

마냥 즐거운 럭키입니다😄

 

 

 

처음만나도 금새 친해지는 아이들

분수대에서 만난 형아랑도

잠시였지만 신나게 놀았네요😆

날씨가 좋아서 분수가 더 예뻐보여요

연등과의 조화도 굿 👍

 

 

 

엄청 큰 바닥분수도 있어요~

여기가 한글분수 인가봐요

가까운 시청광장에도 바닥분수가 있죠?

동네에도 하나 있음 좋으련만..

저희 동네에도 바닥분수가 있긴 하지만

거긴 출입금지에요 😭 (관상용)

 

 

 

신나게 놀고 흠뻑 젖은 옷이

찝찝하다고 하는 러키..

내가 들어가라고 시킨것도 아닌데 ㅋㅋㅋ

다행히 5월 치고 날이 제법 더웠어요

명동까지 걸어가는 동안

옷이 거의 다 말랐네요 😄

 

 

이순신 동상 앞 명량분수는

작동을 안하고 있었네요~

바닥분수 덕분에 즐거웠던 광화문나들이!

한여름에 한번 더 와야겠다~~

 

 

유네스코 세계유산 선정릉 : 점심산책/입장료/주차장/월정액

선릉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 선정릉에 왔어요~ 딱 일년전에도 왔었는데 그때는 대통령 취임 기념으로 무료로 들어갔었더랬죠😘 오늘은 입장료 천원 지

geotv.tistory.com

 

대학로 가볼만한곳:성균관 명륜당🎓

주말에 어딜갈까 하다가 대학로 나들이를 하기로 했어요~ 나누미 떡볶이를 먹겠다는 일념으로 😆 럭키 나중에 성대갈래? 😆 빨리 대학생이 되고싶은 럭키에요! 대학로에 그렇게 많이 왔어도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