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명동 가볼만한곳 : 바프마트 HBAF 바프아몬드매장 본문

플레이스 리뷰/가볼만한 곳

명동 가볼만한곳 : 바프마트 HBAF 바프아몬드매장

클로저 2023. 6. 16. 09:01
반응형

 

럭키와 명동나들이를 하다 발견한 곳

바로 바프 아몬드 매장이에요~

예전부터 매장이 있는 걸 봤었는데

안에는 처음 들어와봤어요~

 

 

 

외국인 관광객들이나 오는 곳인 줄 알았는데

한국 사람도 많고 엄청 크네요~

그런데 여기서 잠깐,

HBAF에서 H는 묵음인거 다들 아시죠? 🤣

 

 

 

럭키는 아주 신이 났는데요~

이유는 바로 시식때문!

시식할 수 있는 아몬드 종류가

정말 엄청나게 많았어요~

 

 

 

아몬드 하나씩만 맛봐도

나중엔 배가 부를 것 같았어요!

아주 잘 먹고 있는 럭키

넌 진짜 이러고 안 사면 안되겠다 ㅋ

 

 

 

달달한 아몬드도 많아서

럭키가 너무나 좋아하네요 😄

이번 명동나들이에서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네요 😆

 

 

 

완전 기분이 업된 럭키 😍

연신 엄마를 불러대며

이곳 저곳 끌고다녔답니다 😁

 

 

 

너 아몬드 그렇게 많이 먹다가

나중에 설사할라~ 라고 해도

괘념치 않고 드시는 럭키군

 

 

 

하지만 그런 럭키가 거부한 게 있었으니

바로 김맛아몬드였어요 ㅋㅋㅋ

평소에 김도 좋아하는데..

김맛 아몬드는 별로 안 내켰나봐요 😆

 

 

 

럭키의 리액션이 가장 좋았던 것은 바로

떡볶이맛 아몬드였어요!

좀 매웠을텐데..

안 매운척 하느라 오바한 걸까요? 😁

 

 

 

캐릭터도 엄청많죠?

사진찍기도 정말 좋게 잘 해놨어요~

색색깔의 아몬드 패키지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더 잘 나와요~

마치 놀이동산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던 명동 바프마트!

 

 

 

아몬드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럭키가 고른건 바로

6종류의 다양한 맛 아몬드가 들어있는

스위트미니 팩이에요!

 

 

 

거기에 추가로 하나 고른게

별빛팡팡 몰트볼 💫

 

 

 

나오자마자 별빛팡팡 몰트볼부터

하나 뜯어서 먹어보는 럭키!

마치 슈팅스타처럼 입 안에서

팡팡 터지는 그런 식감이었네요 💢😄

 


 

집에 와서 오늘 사온

바프 아몬드를 뜯어보았어요!

 

 

 

바프 스위트미니에는

흑당밀크티아몬드/티라미수맛아몬드/쿠키앤크림아몬드

제주말차아몬드/인절미아몬드/당근케이크아몬드

이렇게 6종류가 들어있어요!

 

 

 

럭키의 첫번째 선택은 바로!

당근케이크아몬드였습니다~

시식할 때 이게 맛있었나봐요?!

 

 

 

명동에 가실 일 있으신 분들은

구경삼아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바프마트였어요!

명동까지 가기 힘드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매페이지로 연결되요^^;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랜만에 명동나들이, 명동교자먹고 피카츄양말구입

정~말 오랜만에 명동을 찾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갔을 때가 작년인가.. 그땐 정말 유령도시 같았어요 1층도 비어있는 상가가 많았고 2층은 공실이 절반 이상 되어보이더라구요. 이제는 관광객들

geotv.tistory.com

 

뜨끈한 돼지국밥이 생각날때, 충무로맛집/명동맛집 '부산돼지국밥'

충무로에 가면 종종 찾는 '부산돼지국밥' 이 근방은 휴일에 문여는 식당이 별로 없는데, 이 집은 거의 열더라구요~ 순대국 먹기 전 김치와 깍두기 준비! 돼지국밥 순대국밥 참 자주 먹은 것 같아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