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삼송 피스카 바이 라피아노 '아우어베이커리' 본문

플레이스 리뷰/가볼만한 곳

삼송 피스카 바이 라피아노 '아우어베이커리'

클로저 2023. 12. 4. 10:18
반응형

 

새롭게 오픈한 오금동 라피아노 상가에 아우어베이커리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주변환경이 너무나 아름다운 오금동 타운하우스에요🥰

초코매니아인 럭키는 역시 초코빵에 먼저 손이 가네요~

 

 

 

주말에는 늦게오면 빵 종류가 별로 없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신기한 빵이 많아서 눈이 즐거웠던 아우어 베이커리!

 

 

 

여기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럭키는 주스를 하나 시켜주었어요🥤

 

 

 

매장 구석구석에 좌석이 있어서 뭔가 연인끼리 와서 꽁냥꽁냥하기 좋을 것 같았던 아우어

제가 시킨 아이스라떼도 나왔네요~

 

 

 

오늘은 아들과 데이트에요 ㅎㅎ

초코빵 혼자 먹는 나쁜남자 컨셉😆

 

 

주변이 한적하고 예뻐서 오금천 산책하고 살짝 바람쐬러 다녀오기 좋았던 아우어베이커리 삼송점이었습니다.

 

 

원흥역 초밥뷔페) 쿠우쿠우 삼송원흥점 후기 #내돈내산

조금 특별했던 평일 저녁, 외식을 하러 원흥역에 왔어요~ 럭키가 좋아하는 쿠우쿠우에 가기 위해서인데요! 원흥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쿠우쿠우 삼송원흥점이 있어요~ 한일골드타워 9층에 있는데

geotv.tistory.com

 

연탄불에 구워먹는 추억의 근고기 '연탄부락' #삼송맛집 #삼송고기집

오늘 저녁약속은 삼송역이닷! 퇴근하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삼송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뒷골목에 있는 연탄부락이라는 고기집에 왔어요! (7번 출구가 더 가까운 것 같기도..) 오겹살과 목살이 섞인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