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브리즈번) 호주렌트카 이스트코스트 브리즈번공항점 이용후기 본문

지구탐험★GEO TV/대양주 ▦ OCEANIA GEO

브리즈번) 호주렌트카 이스트코스트 브리즈번공항점 이용후기

클로저 2024. 3. 9. 09:01
반응형

 

호주여행 전 준비해야할 것으로 렌트카가 있는데요

 

우선 렌트를 선택한 건 이동이 편리하고 자유로운 장점도 있지만

 

세가족 교통비와 비교를 해봐도 특별히 돈이 많이 들지 않더라구요~

 

그렇다면 렌트를 안할 이유가 없겠죠?😅

 

 

 

현대나 기아차도 많았지만 호주차(중국에 팔렸지만..)를 한번 타보고 싶어서 MG ZS로 예약을 했어요!

 

만 6일에 20만원이면 정말싸죠? (뒤에 반전?있음)

 

 

 

보험은 기본플랜으로 했고요.

 

전에 해외렌트카는 rentalcars 같은 곳에서 예약했었는데

 

이번엔 어쩌다 알게된 카모아라는 앱으로 했어요

 

한국회사라 확실히 편리한 측면이 있네요~

 

 

 

무사히 브리즈번에 도착해 렌트카 셔틀버스 기다리는 중~

 

호주 east coast car rentals는 호주에서는 제법 큰 업체 같았어요

 

이메일로 셔틀타는 곳도 자세히 안내가 되어서 좋았네요👍🏻

 

 

 

예약이름을 확인하고 셔틀을 타고 도착한 사무실

 

아침이라 그런지 대기가 조금 있었네요

 

직원분들은 친절한 편이었어요~

 

 

 

대기공간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했다 했는데

 

결국은 여기도 보험으로 장사를 하더라구요

 

일본가서도 그랬는데.. 저렴하게 예약을 받은 뒤에 현장에서 보험영업으로 남기는게 요즘 렌트카 대세인듯

 

예약한 금액이 222호주달러인데 렌트카에서 제안하는 플랜은 589달러 짜리로 무려 30만원 이상 비싼거에요

 

기본플랜으로 한다 했더니 조금의 손상이라도 생기면 5500달러를 내야하는데 진짜 그렇게 할거냐 겁을 주더라구요😆

 

 

 

호주가 핸들이 반대이기는 하지만 저는 일본에서 운전도 많이 해봤고

 

한국에서도 무사고였기에 그냥 스탠다드 플랜으로 진행했어요

 

각자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 차는 호주차를 타보고 싶어 MG ZS를 선택했지만

 

동급인 미쓰비시 이클립스를 받았네요😅

 

미쓰비시네~ 했더니 직원분이 이게 더 Better라고 ㅋㅋ

 

 

 

아무튼 조금은 손상이라도 발견시 5500달러라기에

 

귀찮지만 이를 악물고 차 전체를 스캔하듯 꼼꼼하게 사진을 찍어 두었어요

 

내 잘못이 아닌 걸로 트집잡혀 5500달러내면 억울해 죽을 것 같아서요 ㅋ

 

 

 

도어내부의 작은 흠집까지 모두 잡아냄 ㅋㅋㅋ

 

차 상태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었어요!

 

아 그리고 영문운전면허증이 있으신 분들은

 

따로 국제면허증은 발급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했어요

 

출발전에 이메일로 문의해서 확답까지 받고 영문면허증만 들고갔답니다 😉

 

 

 

이번 여행은 캐리어도 없어서 짐은 요정도~

 

트렁크에 캐리어 세 개까지는 무리없이 넣을 수 있겠네요

 

 

 

네비를 어떻게 쓰나 했는데 안드로이드 오토가 연결이 잘 되어서 문제없었어요!

 

호주는 운전중 신호대기 중에도 핸드폰 사용에 엄격하다고 하니

 

절대로 운전 중에 핸드폰을 만지지 않는걸 추천드려요~

 

 

 

아무튼 약간의 우여곡절은 있었지만

 

6박7일 동안 아무런 문제없이 잘 지내다 왔습니다~

 

호주의 대자연을 느끼시려면 렌트하시는걸 정말 추천드려요😄

 

 

 

왕복페리 + $20 점심 바우처 + 야생돌고래 먹이주기 + 액티비티 1종 (스노클링, 사막사파리(모래썰매), 마린 디스커버리 크루즈 중 택일)

 

[브리즈번 근교, 가장 아름다운 섬 모튼섬]

모튼아일랜드의 단 하나뿐인 리조트! 탕갈루마 탕갈루마에서 즐기는 액티비티와 야생 돌고래 먹이 주기 체험! 색다른 경험이 될 거예요! *포함* 액티비티 : 스노클링, 사막사파리(모래 썰매), 마린 디스커버리 크루즈 중 택1 $20 점심 바우처 제공 액티비티 이외 시간에는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모튼섬 자유일정! 아름다운 모튼섬에서 참 힐링을 누리세요!!

https://me2.kr/xYpkk

 

브리즈번 자연투어 - [돌고래 먹이주기 체험] 모튼아일랜드 탕갈루마 리조트 어드벤처 투어

호주 천혜의 자연환경을 벗삼아 다이나믹하게 즐기는 생생체험! 돌고래들마다 이름이 있고, 매일 출석체크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돌고래들과 함께 하는 이색적인 하루는 어떨까요? 자연

www.myrealtrip.com

 

https://geotv.tistory.com/855

 

브리즈번) 호주항공사 젯스타항공 체크인 주의사항과 꿀팁

이번 호주 브리즈번 여행에서 처음으로 이용해보는 젯스타항공! 젯스타항공 국제선의 경우 출발 48시간 전부터 웹체크인이 가능하다. 공항 체크인카운터는 출발 세시간 전에 오픈한다. 파리갈

geotv.tistory.com

https://geotv.tistory.com/867

 

브리즈번) 호주 저가항공사 JETSTAR 젯스타 JQ054 탑승기

젯스타항공의 특가항공권을 보고 급 결정하게 된 이번 브리즈번 여행🇦🇺 인천공항에서 21:50에 출발하는 젯스타 JQ054편을 이용해 브리즈번에 다녀왔습니다✈️ 젯스타는 티켓이 저렴한 대신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