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내가 입을 옷은 스스로 골라요 (23.03.27) 본문

일상의 기록/우리집 초딩남자

내가 입을 옷은 스스로 골라요 (23.03.27)

클로저 2023. 3. 27. 19:01
반응형

 

럭키 등교 잘 했어요~

진회색 상하의 챙겨놓으셨던데, 엄마가 오늘 입으라고 했다며 민트색 상하의 가져와 입었어요.

상하의 보이게 갖추어 입고 싶었는지 점퍼 안 입겠다고 해서 추워 안 된다고 했더니 곧 입었어요.

다른 날보다 뒷머리가 많이 눌리고 헝클어져 물로 안 되니 오늘은 젤 바르자고 했더니 수긍하고 젤 발랐어요.

보람된 하루 보내세요~☘

 

※ 민트색 츄리닝이 너무 커보여서 아침에 다른 걸로 바꿔놨는데.. 왜 이럴 때만 말을 잘 듣니 럭키야 ^^

 

 

 

 

혼자하려는 8살의 의지 (23.03.13)

초등학교에 입학하면서 럭키의 등교시간이 늦어졌어요. 그래서 엄마아빠가 출근한 이후 아침시간에 럭키를 봐주실 선생님이 오시게 되었어요.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글들을 그냥 흘려보내기에

geotv.tistory.com

 

취학통지서 수령!🏫 예비소집 등 입학 스케쥴 및 챙겨야할것🚌 책가방구입/돌봄 및 방과후신청

럭키 앞으로 편지가 도착했어요 💌 과연 무슨 편지 일까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 동사무소에서 온 이 편지는 바로 바로 취학통지서였어요~😄 이 아이는 학교에 갈 나이가 되었으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