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우리아이 아침에 쉽게 깨우기 (23.03.28) 본문

일상의 기록/우리집 초딩남자

우리아이 아침에 쉽게 깨우기 (23.03.28)

클로저 2023. 3. 28. 13:00
반응형

 

럭키 등교 잘 했어요~

 

가방에 물이 없어서 보온병 챙겨주었어요. 럭키는 냉수 넣어달라고 하는데 아직 춥고 감기 기운도 남아 있어서 약간 따뜻한 물 넣었어요. 바쁘실 텐데 아침에 물은 내가 챙기는 게 어떨까요?

 

기상 시 깨우고 한 번 더 자게 하고 있어요.

3분만 푹 더 자자고 하고는 1-2분 더 재우고, 더 잤으니 일어나야 한다고 하면 잘 일어나요. ☘

 

 

외출전 전신거울 앞에서 최종점검 (23.03.22)

럭키 등교 잘 했어요~ 오늘은 하이파이브도 하고 인사도 했어요. (인사하고 싶은데 럭키가 하고 싶을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했는데 오늘 했네요~🐳) * 옷 입는 것 단정하고 멋있게 입어야 하는데

geotv.tistory.com

 

자기 공간을 내주지 않는 아이(23.03.24)

등교 잘 했어요. 어제는 옷 입을 때 함께 했는데 오늘은 창피하다며 혼자 입겠다고 해서 보니 티셔츠를 안 입고 남방과 점퍼를 입었네요. 아직 알람 안 울렸고, 2분이면 다시 입을 수 있고, 남방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