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등하굣길 아이 핸드폰 사용 (23.03.29) 본문

일상의 기록/우리집 초딩남자

등하굣길 아이 핸드폰 사용 (23.03.29)

클로저 2023. 3. 29. 13:01
반응형
초등학교에 입학하면서 럭키의 등교시간이 늦어졌어요. 그래서 엄마아빠가 출근한 이후 아침시간에 럭키를 봐주실 선생님이 오시게 되었어요.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글들을 그냥 흘려보내기에는 아쉬워 이렇게 기록으로 남깁니다.

 

등교 즐겁게 했어요~

 

오늘은 단추 끼워달라고도 하네요. 인사도 먼저 하고요.

 

어제와 오늘은 엘리베이터가 바로 와서 교문 등교까지 볼 수 있었어요.

 

아파트 바닥 타일을 홀짝홀짝 한발씩 건너뛰기도 하면서 등교하는 아이들 속에 합류해 잘 가요.

 

대화해 보니 럭키가 세계 지명이나 역사 등을 꽤잘 알고 있네요. 형용사나 부사 같은 단어 습득이 까다로운데 다양한 부사를 적소에 잘 구사해요~

 

핸드폰을 목에 걸고 등교하는데 

(교실에서는 선생님이 어떻게 보관하라고 지시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등교길에 목에 걸고 가는 애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그러니 럭키도 등교할 때 가방속에 넣어가지고 가라고 했으면 좋겠어요. 폰은 가급적 생각이 덜 미치게 하는 것, 덜 보이는 게 상책이고 다른 아이들도 드러나게 목에 보이고 다니지 않으니까요. 또 좋은 폰인 경우에 절도 당할 위험성도 있고요. 아직 어리니까 그럴 걱정은 크지 않겠지만요.

 

어머니도 오늘 하루 화이팅하세요~☘

 

 

계단으로 가는게 재미있는 아이 (23.03.17)

ㄱㅇ이와 등교했어요. * 태권도 가방은 안 가져갔고요. 양말이 2개 있었는데 특별히 오늘 2개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요? * ㄱㅇ이와 엘리베이터를 안 타고 계단으로 내려가길래 나도 계단으로 따

geotv.tistory.com

 

처음엔 꾀병이었는데 진짜로 아프게 된 아이(23.03.14)

40분경에 ㄱㅇ이가 와서 함께 등교했습니다. * 7시 40분경 ㄱㅇ이 방문 시간에 일어났어요. 밤새 배가 아팠다, 피곤하다는 말을 해서 엄마, 아빠도 아침에 피곤하지만 일터에 가서 일하다보면 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