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알레르기를 물려받은 아이 (23.04.25) 본문

일상의 기록/우리집 초딩남자

알레르기를 물려받은 아이 (23.04.25)

클로저 2023. 4. 25. 17:10
반응형
초등학교에 입학하면서 럭키의 등교시간이 늦어졌어요. 그래서 엄마아빠가 출근한 이후 아침시간에 럭키를 봐주실 선생님이 오시게 되었어요.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글들을 그냥 흘려보내기에는 아쉬워 이렇게 기록으로 남깁니다.

 

 

 

등교 잘 했어요~

 

* 식탁 위의 초코빵과 우유 먹었어요. (상온에 있던 거라 안 데우고 주었어요.)

* 약 준비된 것 바르고 먹고 눈에 점안하고, 코에 분사했어요.

* 신발 운동화가 아니라 녹색 캐릭터 신발 신고 가네요. 엄마가 신으라고 했다는데 신고 등교해도 되는지요? (비가 오면 신으라고 준비해 두신 건지요?)

 

ㅎㅎ 운동화 신고 가라고했는데 어제 새로 산거라 그거 신고 싶었나봐요~ 신어도 상관없긴 한데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예~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주신 선물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사해요~

 

>> 봄이 되어서 그런지 요 며칠 럭키의 알러지 증상이 심해졌어요.

눈도 가려워서 긁다보니 붓고, 피부도 긁어서 상처가 났네요.

병원에서 먹는 약과 함께 피부에는 리도맥스 연고 같은걸 처방받아서 바르고,

눈에는 안약과 식염수를 처방받았어요.

냉장고에 시원하게 해 두었다가 넣어주면 좋다고 하네요.

엄마아빠에게 좋은 점만 물려받았으면 좋았을 텐데.. 알러지도 물려받았네요 ㅠ

 

 

 

아침잠 두번 나눠서 깨우는 방법 (23.04.03)

럭키 등교 잘 했어요~☘ 누구나 그렇듯 럭키 역시 평시보다 아침 식사 덜 할 때도 있고 좀더 먹는 때도 있어요. 등교 전 응가 할 때도 있고요.(거의 등교 전에는 안 하는데 응가할 때가 2번 있었어

geotv.tistory.com

 

자주 코피를 흘리는 경우(23.04.17)

초등학교에 입학하면서 럭키의 등교시간이 늦어졌어요. 그래서 엄마아빠가 출근한 이후 아침시간에 럭키를 봐주실 선생님이 오시게 되었어요.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글들을 그냥 흘려보내기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