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캠핑장 보물찾기로 어린이날 선물증정🎁 본문

일상의 기록/소소한 이야기

캠핑장 보물찾기로 어린이날 선물증정🎁

클로저 2023. 5. 15. 09:01
반응형

 

이번 어린이날,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연휴라서 여행계획하신 분들도

많이들 계셨을 것 같은데요~

 

 

 

럭키네는 원래 2박3일 캠핑을 계획했다가

폭우가 예보되어서 계획을 변경해

어버이날에 앞서 부모님댁에 먼저 다녀왔는데요~

 

 

 

둘째날부터 갠다는 예보와 달리

비가 계속 오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빗속에서

캠핑을 강행할 수 밖에 없었어요 😭

 

 

 

럭키가 이번 캠핑을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절대 안갈 수가 없었어요 😅

 

 

 

왜냐하면 캠핑장에서

보물찾기를 해서 어린이날 선물을

나눠주기로 했단 말이죠~😆

 

 

 

텐트 피칭을 마치고 나서도

비가 계속와서 어쩌나 했는데 ☔

다행히 잠깐 비가 그쳐서 ⛱️🌂

보물찾기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텐트 주변에 숨긴 보물을

트렁크 본부석으로 가져오면

선물을 바꿔주는 시스템이었어요 😎

 

 

 

엄마들이 아이들 시선을 잡아두는 사이

아빠들이 양쪽 텐트주변을 돌며

구석구석 보물을 숨겨두었어요~

 

 

 

아이들 연령을 고려해

적당히 난이도를 조절했는데요

너무 쉽지 않은가 싶었는데

의외로 잘 못찾더라구요 😆

 

 

 

여러분도 한번 찾아보실래요? ㅋ

(눈에 다 보이는데 왜 못찾니~ 😂)

 

 

 

아이들이 평소에 원하던 장난감을

포장해서 준비했는데요~

이 색깔있는 종이가 바로

그 원하던 장난감들이에요!

 

 

 

흰종이는 모두 과자! ㅋ

보물찾는 재미도 있고

뭔가 푸짐해 보이도록

과자보물도 많이 준비했어요 😘

 

 

 

어떤걸 찾으면 되는지

샘플을 먼저 보여주고~

준비 시~작!

 

 

 

하자마자 무섭게 달려나가는 럭키 ㅋㅋ

역시 초등학생이 되더니

유치원 때와는 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보물은 동생 빈이가 먼저 발견!

빈이 눈높이에 딱 있었네요 😊

 

 

 

럭키도 보물발견!

하나 찾을 때 마다 본부석에 가서

선물로 교환해야 해요~

 

 

 

엄청 즐거워하는 럭키를 보니

엄마아빠도 신이 났답니다 🥰

 

 

 

럭키는 시작하자마자

엄청 좋은 보물을 발견했어요~

가장 큰 선물인데 과연 뭘까요? 😆

 

 

 

빈이는 먼저 선물을 뜯었네요~

앗! 과자였어요 ㅋㅋㅋㅋ

 

 

 

럭키도 보물을 잔뜩 찾아서

선물을 한가득 받아왔는데요~

과연 어떤 선물이 들어있을까요? 😆

 

 

 

럭키가 찾은 선물이 정말 한가득이에요

제가 어린이라도 이렇게 선물이 많으면

정말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일 것 같네요 🥳

 

 

 

가장 큰 선물부터 뜯어보는데요

럭키의 표정을 보니 원하던 선물이었나봐요~

 

 

 

바로 럭키가 이마트에 갈 때마다

사달라고 졸랐지만 안 사주었던

카트라이더 RC카 장난감이었어요!

 

 

 

카트라이더는 서버종료되었는데

게임도 안해본 럭키가 왜 좋아할까요😅

아무튼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카트라이더 RC카

아래 사진 클릭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이 링크로 구입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 밖에도 럭키가 좋아하는

포켓몬 피규어랑 모자랑

다양한 과자까지 특템했네요~

 

 

 

동생 빈이는 요즘 푹 빠져있다는

티니핑의 하츄핑 인형을 받았네요~

럭키는 작년에 티니핑 졸업했어요 😝

 

 

 

원하던 장난감을 받기는 했는데

비도 오고 바닥이 파쇄석이라

제대로 가지고 놀질 못했어요

 

 

 

 

다행히 다음 날 날이 개어서

빈 데크 위에서 실컷 놀았네요~

이렇게 올해 어린이날도 넘겼다!

오랜만에 보물찾기를 하니

어른들도 추억이 새록새록

동심으로 돌아간 시간이었네요 🧸

 

 

집에서 당근케이크 홈페이킹 후기 🥕

당근케이크를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 왜냐하면 당근이 있었기 때문이죠 😁😁😁 먼저 우유를 100ml 정도 준비하고 식초를 살짝만 넣어줬어요 그리고 이 녀석은 잠시 옆으로 치워두고요 집에

geotv.tistory.com

 

 

8살럭키와 함께한 봄날의 자전거 라이딩🚴‍♂️

벚꽃이 만발한 어느 봄날 🌸 집에만 있기엔 아까운 날씨라 럭키와 자전거를 타러 나왔어요😘 날씨도 좋고 럭키도 엄마도 기분이 좋았던 날 럭키는 언제쯤 🚴‍♂️ 보조바퀴를 떼고 자전거를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