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북제천 산상낙원캠핑장 사이트리뷰 : A8 A9 / 부대시설 / 장단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충북제천 산상낙원캠핑장 사이트리뷰 : A8 A9 / 부대시설 / 장단점

클로저 2023. 5. 18. 09:01
반응형

 

지난 어린이날 연휴에 산상낙원에 다녀왔어요~

어린이날에 뭐할까 고민하다가

올 초에 미리 예약해 두었더랬죠 😎

 

 

 

매번 D동에만 묵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A동에 묵었어요

저희가 묵었던 곳은 A8과 A9

 

 

 

산상낙원은 데크가 다 큰편이에요~

A9번은 6.5*4m 였는데요

ZED 거실형 에어텐트도 거뜬하네요

이번에 사용한 ZED 티맥스 에어텐트도

조만간 리뷰해드릴게요 😄

 

 

 

A8, A9번은 편의시설이 다 가까워서 좋았어요

요즘 술마시면 왜이렇게 화장실이 가고싶은지..😭

여름에는 수영장도 제일 가깝죠 😄

사람들이 많이 다녀서 시끄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거 전혀없이 아주 잘 지내다 왔어요!

 

 

 

산상낙원은 뜨거운 물도 잘나오고

수압도 엄청 세서 마음에 들어요~

캠장이 관리를 엄청 잘 하십니다

캠퍼들이 불편할만한 요소를 잘 캐치하세요

 

 

 

일례로 전기차 충전소도 꽤 오래전부터 갖춰져 있었어요

캠장이 전기차 쓰시는 것도 아닌데 ㅎ

항상 만족하고 오는 산상낙원 캠핑장입니다😄

 

 

 

다음에 꼭 경험해보고 싶은 A3사이트

A동에서 가장 독립적인 사이트에요

 

 

 

A1, A5, A6, A7은 4x4m로

다른 곳보다는 데크사이즈가 좀 작네요

사이트마다 조금씩 크기차이가 있어요

 

 

 

A3 다음으로 독립적인 저멀리 A1사이트

그 사이에는 사이트가 없어요

차량 4대가 주차가능해요

 

 

 

역시 편의시설이 다 가까운 A4

사이트도 부동산도 입지가 중허다~😁

 

 

 

우리가 묵었던 A9사이트

입실당시에 비가 오고 있었는데

캠장님이 바람부는 걸로 물기를 날려주셨어요~

 

 

 

빈이네가 묵었던 A8사이트

산상낙원은 두가족은 가능한데

세가족은 안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자세한건 캠장님께 문의!

 

 

 

A동은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아요

수영장, 방방이, 그네 모두 A동에 있거든요

밤에는 아이들을 위해 망원경도 설치해주셔서

토성의 고리도 볼 수 있었어요 😄


 

 

관리동 앞에 있는 토끼장 🐇

옆에 토끼먹이도 항상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토끼먹이주기🐰

예전에 왔을 때는 럭키가 D동에서

몇번이나 오르락내리락 했는지 몰라요😆

 

 

 

또 하나,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방방놀이터

제법 커서 여럿이 들어가 놀 수 있어요~

 

 

 

찐으로 신이 난 럭키 😁

사실 이번에 비가 많이와서 여기까지가서

아이들이 밖에서 많이 못 놀고 왔는데요

그나마 트렘펄린이 있어서 다행이었요

 

 

 

이번 캠핑에선 장작, 숯, 얼음, 등유까지

모두 캠핑장 매점에서 구입했어요~

이것저것 잘 갖춰진거 아니까

일부러 대충 챙기게 되는것도 있고요 😅

매점으로 남긴다기 보다

캠퍼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하시는 듯

 

 

 

연휴 내내오다 철수하는 날 다행히 그친 비

그냥가긴 아쉬워서 캠핑장 산책을 했어요 😍

 

 

매점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서 물고

캠핑장 입구 놀이터에 그네타러 왔어요

 

 

 

럭키랑 아빠랑 가위바위보

초등학생이 되더니 가위바위보도 더 잘하는 럭키

 

 

 

경사가 심해서 꼭대기까지는 못갈 것 같고

적당히 한바퀴 돌아봅니다~

꼭대기까지 올라가면 펜션이 있어요

 

 

 

곳곳에 예쁜 꽃들도 피었네요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텐트라도 말리고 가는게 어디냐 😆

 

 

 

산책로에서 본 A동

늦게 체크아웃을 해서 텅빈 모습을 담을 수 있었네요

원래 2박 예약인데 폭우예보로 1박만 했어요

 

 

 

입구에서 왼쪽 계곡쪽으로 도는 길

B, C, D동으로 들어가는 갈림길이 보이네요

 

 

 

계곡은 원래 수량이 적은데

전날 비가와서 물이 많이 늘었네요

 

 

 

매번 불편함 없이 만족하는 산상낙원캠핑장

이번에도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사실 캠핑장이 시설도 중요하지만

이웃을 잘 만나는게 제일 중요하잖아요?

경험상 관리를 잘하는 캠핑장에 오면

좋은 이웃을 만날 확률도 높아지는 것 같아요🤩

 

 

여름 수영장 시즌 D동 사이트 모습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아이들과 가기 좋은, 제천 산상낙원 캠핑장

캠핑장을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하나가 좋으면 하나가 부족하고 아쉬움이 있기 마련인데요. 제 기준으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캠핑장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바로 제천의 산상낙원 캠핑장이에요

geotv.tistory.com

 

 

[BTS M/V] 한국의 지브롤터공항 ✈ 제천 모산 비행장

러키네 제천 캠핑여행! 캠핑장에서 좀 쉬다가 느지막이 마실을 나가봅니다. 목적지는 제천시내~ 제천은 스쳐 지나가기만 하고, 시내는 처음 가보네요. 오늘의 목적지! 어디일까요?! 제천에 가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