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자전거 배우기, 이렇게 쉬웠나요?🥰 본문

일상의 기록/우리집 초딩남자

자전거 배우기, 이렇게 쉬웠나요?🥰

클로저 2023. 6. 17. 09:01
반응형

 

럭키아빠가 퇴근하고 집에 와서

럭키가 타던 자전거의

보조바퀴를 제거해 주었어요!

 

 

 

바로 오늘 럭키가 두발자전거 타기에

도전하는 날이기 때문이에요 😉

자전거를 끌고 좀 넓은 장소로 나가봅니다~

 

 

 

드디어 도전~하는데 앗!

휘청 거리며 넘어질뻔한 럭키!

아직은 중심잡기가 쉽지 않은가봐요

아빠가 붙잡아 간신히 넘어지지 않았어요

 

 

 

엄마가 잡아줘서 드디어 출발!

아, 그런데 넘어지고 말았어요 😭

다행히 다칠 정도로 넘어진건 아니라

럭키가 위축되지는 않았네요~

 

 

 

좀 더 넓은 공원으로 이동해봅니다

원래 자전거는 넘어지며 배우는 거라지만

전에도 한번 시도를 했었는데

한번 넘어지고 나니까 다칠까봐 위축이 되어

섣불리 다시 도전을 못하더라구요~

 

 

 

아빠가 출발할 때만 잡아주고

좀 달리다 놓기를 몇번 반복했어요

달리다가 럭키가 놔! 하면 놓는데

이게 왜 이렇게 웃긴지 😁

 

 

 

몇번 연습하다 보니 금새

달리고 서는 건 잘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곧 출발도 마스터!

한시간 만에 두발자전거 타기에 성공한 럭키

기특하네요 😍

 

 

전에 타던 자전거가 아무래도

럭키에게 너무 작은 것 같아서

자전거를 배운 기념으로 🚲

좀 더 큰 자전거를 선물로 사주었어요

 

 

 

초등학생이 타기 딱 좋은 자전거 🚴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매가능해요🥰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제는 뭐 혼자서도 씽씽

잘 달리는 럭키랍니다 🚴

 

 

 

다함께 집근처 자전거 도로로

자전거를 타러 나왔어요~

보행기를 타던게 엊그제 같은데

언제 이렇게 큰거니 럭키야~😘

 

 

 

조금 더 연습하면 가족 다같이

주말에 한강까지 자전거를 타고

다녀올 수도 있겠어요 😆

 

 

 

그 날이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는데

아이가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세월이 빠른걸 많이 느낍니다

(거울 보고는 잘 못느껴요 🤣)

 

 

 

처음엔 꾀병이었는데 진짜로 아프게 된 아이(23.03.14)

40분경에 ㄱㅇ이가 와서 함께 등교했습니다. * 7시 40분경 ㄱㅇ이 방문 시간에 일어났어요. 밤새 배가 아팠다, 피곤하다는 말을 해서 엄마, 아빠도 아침에 피곤하지만 일터에 가서 일하다보면 즐

geotv.tistory.com

 

텔레비전 시청금지, 지루함에 몸부림치다(23.05.03)

유치원에 다닐 때는 매일 7시반까지 등원했는데, 초등학교에 가면서 등교시간이 늦어진 럭키! 그래서 엄마아빠가 출근한 이후 아침시간에 럭키를 봐주실 선생님이 오시게 되었어요~ 선생님께서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