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티비보려고 일찍 일어나는 아이(5월 3주) 본문

일상의 기록/우리집 초딩남자

티비보려고 일찍 일어나는 아이(5월 3주)

클로저 2023. 5. 22. 13:01
반응형
유치원에 다닐 때는 매일 7시반까지 등원했는데, 초등학교에 가면서 등교시간이 늦어진 럭키!
그래서 엄마아빠가 출근한 이후 아침시간에 럭키를 봐주실 선생님이 오시게 되었어요~
선생님께서 매일 보내주시는 글들을 그냥 흘려보내기에는 아쉬워 이렇게 기록으로 남깁니다.

 

 

2023년 5월 15일

* 아빠가 럭키에게 이가 누렇게 됐으니 잘 닦으라고 이르고 가셨어요. 그간 럭키가 TV 보며 등교 준비를 하기 때문에 화장실에 가서도 문을 열고 잠시만 있다가 나왔어요. 양치를 안 하거나 대강 하는 것을 알기에 양치 했느냐고 물으면 했다고 하였고 더이상 양치에 대해 말하는 것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두었어요. 또 요즘에는 자주 일찍 일어나 등교 전 TV 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간식을 먹어요. 가기 전에 입 헹구자고 하면 "괜찮다"고 해서 더 채근하지 않았어요. (괜찮다고 했는데 더 재촉하면 잔소리가 되어 싫어하니까요. 아이들이 본래 거의 그래요) 오늘은 아빠가 한 말 내가 다시 말하고 오늘 양치 잘하자고 하니 치솔을 거실로 가져와 충실히 했어요.

* 냉장고에 부착된 통신문 보니 동아리활동 시 운동화 신으라고 써 있어서 녹색고무신 신으려고 하는 것을, 선생님이 동아리 있는 날은 운동화 신고 오라고 했으니 운동화 신자고 해서 운동화 신고 갔어요.

오늘 하루도 평안하게 보내세요~

 

 

2023년 5월 16일

7시 10분에 일어나 간식(아이스크림) 먼저 먹어서 그런지 오늘 밥맛이 없다며 국만 몇 스푼먹고 요플레와 망고 등 간식만 먹었어요. 간식 먼저 먹으면 밥맛이 없고 간식만 땡기니 간식은 가급적 식사 후에 했으면 좋겠어요~

 

2023년 5월 17일

쿠키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해요~ 내일은 수업참관을 위해 휴가 내신 거지요? 모레 아침에 가겠어요

 

2023년 5월 19일

아침에 과자류 간식 먹었고 학교 가서 과자 먹으니 안 해도 된다고 하며 양치는 안했네요.

 

2023년 5월 22일

TV는 엄마, 아빠와 통화 후에 리모컨 조정해 나와서 보았고, 오늘은 양치 잘 했어요.

치즈와 과자 꺼내 먹었고 국만 먹었네요.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 아침에 간식먹으며 만화보는게 요즘 럭키의 낙인가보다.

주말에도 평일에도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이 빨라지고 있다. 만화보려고..

 

 

 

캠핑장 보물찾기로 어린이날 선물증정🎁

이번 어린이날,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연휴라서 여행계획하신 분들도 많이들 계셨을 것 같은데요~ 럭키네는 원래 2박3일 캠핑을 계획했다가 폭우가 예보되어서 계획을 변경해 어버이날에

geotv.tistory.com

 

 

샤오미 창문로봇청소기 사용후기 (feat.내돈내산)

햇살이 따스했던 어느 봄날 우리집 베란다의 식물들은 왠지 풀이 좀 죽어있는 느낌이다 하도 청소한지가 오래되어 먼지가 잔뜩 낀 창문 때문에 햇빛을 잘 못받아서 그런게 아닐까 나름대로 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