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피자가 맛있었던 공덕역 이탈리안 '소정'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피자가 맛있었던 공덕역 이탈리안 '소정'

클로저 2023. 11. 1. 09:01
반응형

 

공덕역 인근에서 한잔하고 2차로 간 곳! 바로 소정이라는 이탈리안 식당이에요. 외부사진이 없어서 로드뷰를 캡쳐해 보았어요😅

 

 

 

건물의 2층과 3층을 사용하는데 2층은 주방과 바가 있고 넓은 좌석은 3층에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3층에 우리밖에 없어서 아주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작은 정원이라는 뜻의 소정은 편안하고 케주얼한 분위기의 '양식밥집'인데요. 1차로 다같이 한잔하고 2차로 피맥이 먹고 싶다고 해서 온 곳이었어요😆

01234

 

 

고르곤졸라와 마르게리따, 베이컨&메쉬드포테이토를 하나씩 시켜보았어요. 술을 안마시는 사람들이 많아서 맥주보다 콜라를 많이 시켰네요😁

 

 

도우가 얇고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피자와 맥주는 진짜 잘어울리는 조합이에요😆

 

 

마르게리따도 뭐랄까. 되게 특별하지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피자였어요. 이탈리아에서 먹은 피자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피자맛을 보니 나중에 와서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진 양식밥집 소정이었습니다! 가격도 대체로 저렴해서 부담이 없네요~

 

 

분명 1차로 족발먹고 왔는데 밥 안먹은 사람들처럼 피자를 흡입했던 아재들이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이탈리아 정통 피자의 맛을 볼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려요!

제품 구입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https://link.coupang.com/a/bev1kZ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덕에서 족발에 소주한잔 '오목집 마포점'

오랜만에 공덕역에서 저녁약속~ 오예~~😆 약속장소로 가다보니 갑자기 사람이 북적북적! 뭔일이여~ 싶어서 봤더니 여기 갈매기 골목이 있었네?! 갈매기골목은 익선동만 알았지 여긴 몰랐네~ 언

geotv.tistory.com

 

 

개방감이 좋은 곳, 마포 제주은희네해장국

오랜만에 한잔하러 마포에 왔어요😉 위드코로나 이후에는 처음 오는 것 같은데 확실히 활기를 되찾은 모습이네요😄 오늘 방문할 곳은 제주은희네해장국! 1차로 웬 해장국집이냐 싶었는데 여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