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선물용으로 좋은 호두파이 전문점 '서래마을 호두파이'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선물용으로 좋은 호두파이 전문점 '서래마을 호두파이'

클로저 2023. 10. 15. 09:01
반응형

한적하고 조용하고 고즈넉하고 깨끗하고 아무튼 일반 주택가와는 다른 포스를 뽐내는 서래마을🏡

 

이유가 무엇일까 생각해 보았는데 불법 주정차가 없다는게 가장 큰 부분인 것 같아요! 불법주정차 없고 쓰레기가 없는 일본의 주택가 떠오르는 서래마을입니다.

 

파리15구공원 앞에 있는 감자국 맛집, 청실홍실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성시경의 먹을텐데에 나오고 한동안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갔는데. 요즘은 좀 나아진 것 같네요😄

 

밥먹고 산책하다 발견한 곳은 바로 서래마을 호두파이! 호두파이만 전문으로 하는 아주 독특한 곳이네요🥧

 

사실 저는 예전에 한번 먹어본 적이 있는 곳이에요~ 누군가 결혼식 답례품으로 사들고 왔었거든요😋 그때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매장방문은 처음이에요~

 

호두파이가 작은건 6천원, 큰건 24000원!

피칸이 들어간 호두파이와 마카다미아 호두파이도 있네요~

 

간식으로 간단히 먹을 거라면 작은걸로, 선물용이라면 큰걸 추천드려요~😁

먹어보니 호두가 정말 꽉차서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더라구요! 선물받는 사람도 누구나 좋아할 메뉴에요😉

 

파이는 받으면 무조건 냉장 또는 냉동보관해야해요.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냉장보관이 필수~❄

 

포장주문을 하면 이렇게 보냉백에 넣어주시니까 집까지 시원하게 들고갈 수 있답니다😘 서래마을 오신다면 한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햇빛좋은 봄날의 서래마을 산책, Le Pain ASSER

요즘같이 날씨 좋은 봄날에 테라스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서울에서 고런 빠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발견했네요~ 서래마을의 르뺑아쎄르입니다. 실내에도

geotv.tistory.com

 

특별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 (서래마을 타르트맛집 줄리에뜨)

화이트데이를 하루 앞둔 3월 13일 평소 눈여겨 봐두었던 타르트집에 들러서 포장을 해 가려구요🥰 맛집도 많고, 너낌있는 가게도 많고 골목에 불법주차 차량이 없어서 정갈한 일본골목의 느낌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