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만두전골맛집 #중앙도서관맛집 #반포맛집 '토박이'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만두전골맛집 #중앙도서관맛집 #반포맛집 '토박이'

클로저 2023. 10. 27. 09:01
반응형

반포동에 위치한 국립중앙도서관! 몇번 와보긴 했는데 밖에서만 보고 책있는 곳은 안가봤네요😆 진짜 담에 올땐 시간내서 제대로 둘러봐야겠어요~ 참고로 국중도 주차장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네요!

 

국립중앙도서관 뒷문으로 나오면 바로 서래마을 주택가에요! 제가 방문했던 토박이는 도서관 뒷문으로 나와서 계단을 내려오면 바로 코앞에 있어요~

 

토박이는 별당과 본관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별당이 더 눈에 잘 띄는 위치에 있네요~ 오늘은 별당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주차장이 크진 않지만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발렛비포함 2시간 4천원입니다!

 

실내는 이렇게 아늑한 분위기네요~ 신발벗고 들어가는 방도 있는데요. 완전 독립된 공간은 아니지만 조금은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요.

 

특이한게 혼자와서 식사를 할 수도 있는 바 형태의 좌석도 있다는거~ 그 앞에 주방도 오픈형으로 되어있어 내부가 보이는 구조였어요!

 

저희는 이 집에서 제일 유명한 수제 만두전골로 주문을 했어요🥘 점심시간이었는데 옆 테이블은 오징어덮밥을 주문하시더라구요🦑 보니까 먹고싶어져서 다음엔 오징어덮밥을 먹어보기로 다짐했어요😅

 

반찬은 요로코롬 백반집같이 집밥같이 맛깔난 반찬들이 나온답니다. 하나하나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만두전골 대자를 시켜서 셋이서 먹었습니다.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했어요~ 공깃밥을 시켜서 먹었는데 이게 실수😭 밥이랑 먹기에는 만둣국이 넘 심심하거든요

 

만두를 건져드신 후에 칼국수사리를 넣어드시면 딱 좋습니다! 우동사리도 있지만 만두전골에는 칼국수 사리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중앙도서관이나 서래마을에서 식사할 곳 찾으시면 토박이, 한번 들러보세요~

 

서래마을) 만두전골맛집 '토박이' #국립중앙도서관맛집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9월의 어느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찾아간 곳, 바로 서래마을에 있는 '토박이'입니다😄 누군가 맛있다고 얘기해줘서 언제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그 날이 바

geotv.tistory.com

 

 

서래마을밥집) 감자국이 유명한 청실홍실 #서래마을맛집 #성시경의먹을텐데

내가 사랑하는 서래마을 감자국 맛집 청실홍실! 성시경의 먹을텐데에 나온 이후 손님이 부쩍늘어서 일찍 도착하지 않으면 무조건 웨이팅이다😭 바로 앞 파리 15구공원을 서성이는 사람이 많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