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함박스테이크가 맛있는 충무로/명동맛집 '바른경양식'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함박스테이크가 맛있는 충무로/명동맛집 '바른경양식'

클로저 2023. 10. 14. 09:01
반응형

오늘은 충무로에서 한끼해결. 돈까스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퇴계로파출소 인근에 경양식집이 보여서 한번 들어가보았다.

 

메뉴판을 펼치면 첫번째로 함박스테이크와 돈가스가 나온다. 하나씩 시켜주었다☺ 샐러드는 패스~

 

돈가스말고도 파스타나 피자, 리조또, 필라프도 있다. 기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듯.

0123

 

주문을 하고나니 먼저 스프가 나온다. 역시 경양식 집은 스프가 나와줘야지👍🏻 오뚜기스프가 아니라 신경쓴 스프의 모양새다.

 

내가 시킨 돈가스~ 일단 푸짐하다! 샐러드 듬뿍 주시고, 밥 위에 계란후라이까지!🍳

 

돈가스 위에는 양파슬라이스를 올려 소스를 뿌렸다. 이래저래 신경쓴 부분이 보인다.

돈가스도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특히 빵가루의 텍스쳐가 살아있는 튀김옷이 좋았다.

 

친구가 시킨 함박스테이크.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풍미가 좋았다.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다.

 

돈가스보다 함박스테이크가 메뉴판 위에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은 맛이었다. 다만 조금은 느끼할 수도 있어서 피클의 도움이 필요할 것 같다!

 

집에서도 편하게 함박스테이크를 즐겨보세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구매사이트로 연결됩니다.

https://bit.ly/46Ia9Hp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충무로에 있는 돈가스집 '혜화동돈까스' 가격/메뉴/분위기

최근에 오픈한 충무로 돈까스집 '혜화동 돈가쓰' 전에는 개업축하화환이 있더니 이제 치워졌네요 😄 지난 번엔 점심에 와서 초 만원이었는데 오늘은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 저번에 못먹었던 생

geotv.tistory.com

 

충무로맛집 국밥맛집 '뚝백도' 머리뚝백👍

충무로 인근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주말이라 거리가 한산하네요~😅 요즘 충무로, 을지로 일대 구도심은 재개발이 한창입니다. 올 때마다 새로운 건물들이 들어선 모습이네요. 몇년후면 과거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