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모임하기 좋은 서래마을 이탈리안 '로얄맨션'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모임하기 좋은 서래마을 이탈리안 '로얄맨션'

클로저 2023. 11. 4. 09:01
반응형

 

서래마을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얄맨션에 다녀왔어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 공간도 넓어서 모임이 있을 때 가끔 찾는 곳이에요~😅

 

 

와인콜키지가 테이블당 4병까지만 된다네요😅 (누가 콜키지로 와인을 왕창 드시고 가셨나보다🍷)

 

 

우리는 맥주마실거니까 상관없음🍻

반주로 하이네캔 생맥주 한잔!

 

 

먼저 나온 메뉴는 시금치 플랫피자였나?🥬 아무튼간에 굉장히 신선하면서도 건강한 맛인데, 그러면서도 맛있어요!

이런 피자라면 혼자서 두판이라도 먹겠다 싶더라구요😆

 

 

 

그릴새우샐러드도 새우살이 탱글탱글한게 굿🦐 전체적으로 좋은 재료를 쓴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단호박 쭈꾸미 떡볶음은 적당히 매콤달달한게 좋았구요. 집에서도 단호박넣고 떡볶이 해먹어 봐야겠다 생각했어요😋

 

 

 

 

저는 새우로제파스타를 먹었는데요. 국물이 시원(?)한게 좋았어요 ㅋㅋ 파스타는 대체로 2만원 초반대네요.

 

서래마을) 만두전골맛집 '토박이' #국립중앙도서관맛집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9월의 어느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찾아간 곳, 바로 서래마을에 있는 '토박이'입니다😄 누군가 맛있다고 얘기해줘서 언제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그 날이 바

geotv.tistory.com

 

 

선물용으로 좋은 호두파이 전문점 '서래마을 호두파이'

한적하고 조용하고 고즈넉하고 깨끗하고 아무튼 일반 주택가와는 다른 포스를 뽐내는 서래마을🏡 이유가 무엇일까 생각해 보았는데 불법 주정차가 없다는게 가장 큰 부분인 것 같아요! 불법주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