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조용한 연안부두횟집 '가덕도횟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조용한 연안부두횟집 '가덕도횟집'

클로저 2024. 2. 18. 09:01
반응형

 

인천항 여객터미널 앞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원래 인근에 회센터 같은 곳을 찾아가려다 그냥 가까운 횟집으로 들어왔네요

 

 

 

 

바로 큰 길가에서 딱 보이는 가덕도횟집

 

엄청 큰 횟집인데 금요일 저녁임에도 손님은 거의 없었어요

 

아마 여름에는 붐비지 싶어요

 

 

 

6명 먹을 것 추천을 받아 모듬회 (중) 2개를 시켰어요

 

중짜 가격이 12만원이었나?!

 

무튼 모듬회에 술값까지 해서 대략 32만원 지불!

 

 

 

산낙지에 석화, 연어, 참치, 멍게, 해산 등 모듬해산물에 먼저 한잔!

 

 

 

가리비구이는 1인당 한개씩 !

문어간장 초절임은 일식 스타일이었어요~

 

 

 

샐러드도 나오고, 백합탕도 나오고

 

 

 

간재미 무침이었던가, 새콤달콤 진한 양념이 매력!

 

 

 

마도 나오고, 전복도 나오고

회를 먹기도 전에 배가 부르려고 했어요

 

 

 

모듬회는 요렇게 나와주었네요

 

광어랑 또 제철을 맞은 방어도 있었어요

 

 

 

조용하게 먹기 좋았던 연안부두 횟집👍🏻

 

 

https://geotv.tistory.com/791

 

노량진에서 요즘 제철인 대방어에 한잔! #중앙식당

진짜 백만년만에 노량진 수산시장에 방문했어요~ 9호선 노량진역 7번출구로 나오면 수산시장 방향이에요! 경부선 철로를 건너가야하기 때문에 7번 출구로 나와 이 지하도를 통과해 나오면 돼요~

geotv.tistory.com

https://geotv.tistory.com/284

 

[인천나들이] 송월동 동화마을과 자유공원 맥아더동상

전부터 인천 차이나타운에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요! 주말에 당일로 가고 싶은데 살짝 부담이 되서 못가고 있었는데, 추석 연휴를 맞아 드디어 다녀왔어요~ 그런데 주차자리가 정말 없네요 ㅠ 주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