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위치가 좋았던 워싱턴D.C 리츠칼튼 후기 (The Ritz-Carlton, Washington, D.C.) 본문

지구탐험★GEO TV/북미-중남미 ▦ AMERICA GEO

위치가 좋았던 워싱턴D.C 리츠칼튼 후기 (The Ritz-Carlton, Washington, D.C.)

클로저 2023. 12. 23. 12:01
반응형

 

워싱턴D.C 방문시 묵었던 리츠칼튼 호텔을 소개해 드립니다. 위치가 꽤 좋았던 워싱턴 리츠칼튼! 근처에 먹을 곳도 많고, 나름 쇼핑도 꽤 편리했고요.

백악관과 조지타운의 중간쯤에 위치한 곳이에요~

 

 

 

룸컨디션도 완전 깔끔깔끔쓰!

모던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던 D.C의 리츠칼튼이었어요

 

 

 

시설도 잘 갖춰져서 불편함 없이 지내다왔네요~

특히 전신거울이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저는 무엇보다 욕실이 넓고 고급진게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일본처럼 변기는 따로 있는 구조였어요~

 

 

 

뷰는 뭐.. 이랬습니다😆

 

 

 

조지타운 대학교까지도 산책삼아 걸어서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는 키브릿지 근처에 메리어트인가에서 묵었었는데. 그쪽보다는 훨씬 주변환경이 좋았어요~

물론 가격은 더 비쌌지만요 ㅎㅎ

 

 

https://bit.ly/3OWLuaQ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뷰가 좋은 파리호텔추천 - 홀리데이인 파리 가르 드 레스트 (파리동역)

오늘은 이번 파리여행에서 묵었던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파리동역 앞에 있는 홀리데이 인! 보통 자유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은 센 강 남쪽 또 에펠탑이 있는 서쪽에 많이 묵으시던데

geotv.tistory.com

 

 

오키나와) 수영장과 대욕장이 있는 오키나와 서던링크스호텔 조식리뷰

이번 오키나와 여행의 마지막 숙소는 남부의 골프리조트인 서던링크스 리조트 호텔이었어요! 저희가 묵었던 방은 호텔건물의 동쪽 끝부분에 있었는데요~ 아침 해 뜨는 시간에 나가 보았더니 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